[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11-04 18:09   수정 2015-11-06 11:38


[최지영 기자] 쏘내추럴이 고발색 고밀착 립라커 크레이지 핏 컬러 스무드 실키 립을 출시합니다. 크레이지 핏 컬러 스무드 실키 립은 한 번의 터치로 눈에 보이는 그대로 발색되며 부드러운 시폰 제형이 속은 촉촉하게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보송 매트 립라커라고 합니다. 피부 톤에 상관없이 모든 피부에 잘 어울리는 6가지 컬러가 무스를 바른 듯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밀착된다고 하네요. 입술 위에 선명한 컬러 코팅으로 밋밋한 얼굴에 생기를 전해준다고 합니다. 롱래스팅 기능으로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가 유지되며 아르간 오일, 라벤터 오일 등의 보습 효과로 립 메이크업 후에도 각질부각 및 건조함 없이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지켜준다과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미코스메틱이 1일 제주시청 일대에서 개최 된 2015 JDC 지구촌축제에 참여했습니다. `사랑나눔, 문화의 벽을 허물다`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축제는 제주도내 거주 외국인과 도민 간 상생문화를 확산하고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 됐다고 하네요.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입주기업 자격으로 참여한 아미코스메틱은 자사의 베스트 상품을 소개했다고 합니다. 또한 당일 부스에서 발생 된 수익금은 시리아 난민 어린이들과 다문화 가정 및 도내 아동들의 꿈을 키워 줄 `JDC 사랑의 작은도서관` 사업을 위해 기부했다고 하네요.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15일까지 피트니스 웨어러블 밴드 핏비트와의 콜라보레이션 팝업하우스 `랩 시리즈 클렌징 바`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트렌드의 중심 가로수길 핏비트 액티브 하우스(Fitbit Active House)에 위치한 `랩 시리즈 클렌징 바`는 그루밍족의 필수 조건으로 강조되고 있는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남성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선보이는 남성 전용 클렌징 바로, 남성들이 기본으로 사용해야 할 단계별 스킨케어 제품부터 면도, 트리트먼트, 헤어/바디 케어까지 남성 피부의 특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피부 상태에 따라 피부 관리 노하우는 물론 화장품 사용법을 안내해줍니다. 체험 후 랩 시리즈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대용량 샘플 쿠폰을 증정하고, 이외에도 팝업하우스 기간 동안 베스트셀러 제품 샘플을 제공하며 다양한 경품이 걸려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네요.


메리케이는 경상북도 안동시에 위치한 안동시종합사회복지관에 30번째 핑크 드림 도서관을 열었습니다. 메리케이는 2008년부터 핑크 드림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 도서관을 열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올해 ‘크리에잇 체인지’라는 이름의 ‘착한 립 글로스’ 판매로 마련된 수익금의 일부를 적립해 핑크 드림 도서관에 후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안동 지역의 저소득층과 한부모 세대 자녀들의 교육을 돕고자 안동시종합사회복지관 내에 어린이를 위한 도서관 개관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특히 메리케이 핑크 드림 30호점 도서관에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밥장(Bob Chang)의 벽화가 그려져 많은 눈길을 끌었다고 하는데요. 밥장의 일러스트 벽화는 2015년도 메리케이의 사회공헌 제품인 크리에잇 체인지 립 글로스가 상징하는 ‘사랑의 마음을 행동으로 표현하여 함께 변화를 만들어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홀리카 홀리카가 더 모먼트 퍼퓸 핸드 크림 6종을 출시합니다. 더 모먼트 퍼퓸 핸드 크림은 슈크림 제형으로 쉐어버터, 코코넛오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등 보습 효과에 탁월한 성분을 함유해 손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부여한다고 합니다. 여러 겹의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아 더욱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하네요. 또한 퍼퓸과 오드트왈렛의 중간 타입인 오드 퍼퓸 부향율을 적용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은은하게 퍼지는 매혹적인 향기를 선사,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보습력, 향기 지속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파라벤프리 처방과 비타민 C, E 유도체 성분을 함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손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폴라초이스가 자외선 차단 성분과 항산화 성분이 함유돼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 노화로부터 지켜주는 선케어 브로드 스펙트럼 SPF43 선스크린 스프레이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UVA와 UVB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준다고 하네요. 비타민 C와 비타민 E가 풍부하게 함유된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의 산화 현상을 방지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고 합니다. 또한 피부에 자극 없는 무알콜 스프레이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 바디뿐만 아니라 얼굴, 두피 등에 사용이 가능하며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jmue@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