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구 건강지킴이 김태곤 원장 '2015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의료부분 수상

입력 2015-12-01 16:55  



환자의 구강건강을 생각하며 올바른 진료 철학을 바탕으로 높은 전문성을 추구해온 지역구 치아건강지킴이 강남365치과 김태곤 원장이 이번 해 시사투데이 주관 `2015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의료부분에서 대상을 받아 주목을 받고 있다.

강남365치과는 병원을 방문하는 환자들에게 과잉진료를 하지 않고 정직한 진료를 제공해야겠다는 마음으로 진료에 임하며, 본인치아의 중요성을 인식해 자연치아 살리기를 중심으로 예방진료에 힘쓰고 있는 병원이다. 충치, 신경치료, 예방치료, 치주질환, 치아교정, 임플란트, 사랑니발치 등 다양한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환자중심, 기본에 충실한 진료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상한치아를 치료할 때 무조건적인 발치를 하지 않으며 환자들에게 자연치아의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치아상태로 보존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적화된 치료 계획 수립과 양질의 원스톱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의료진이 노력하며, 치위생사들로만 구성된 스텝진들이 상담, 검사, 진단, 치료, 회복의 전 과정에 참여해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강남365치과는 환자중심 맞춤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부담이 되지 않는 진료를 진행, 자연치아 보존에 중점을 두고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마취에 두려움이 있는 환자를 배려 무통치료를 진행하고 있는 병원이다. 바르는 마취약, 따뜻한 마취액, 무통마취기를 통해 환자의 고통과 두려움을 줄이며 편안히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모든 스텝들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철저한 위상관리를 위해 핸드피스, 글러브, 마스크 등 환자 1인당 1회 사용을 엄격히 지키며, 멸균소독과 위상관리를 준수해 감염발생의 위험을 줄이고 있다. 명문대 출신의 의료진들이 각 진료과목을 담당, 환자의 편의를 위해 주말진료를 시행하고 있으며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대기실, 상담실, 진료실이 마련되어 있다.

수서역에 위치한 강남365치과 김태곤 원장은 "내원하는 모든 환자들의 치과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치아건강을 지킬 수 있는 병원이 되자는 목표아래 환자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질 좋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병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태곤 원장은 "2015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을 수상한 만큼 의료서비스 부분에서 전문성과 안전성 강화 및 첨단 의료시스템을 구축해 환자들에게 좋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정직함과 정확성을 바탕으로 기본을 지키는 의사, 제대로 된 진료와 치료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보답하는 의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