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설 선물 트렌드, '실속'있거나 '센스'있거나

입력 2016-02-01 07:12  


민족 최대 명절 `설`을 앞두고 가격에 대한 부담을 줄인 실속 있는 선물세트나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한 센스있는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맞춰 업체별로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형 제품부터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한 센스있는 선물까지 각양각색의 선물세트를 앞다투어 선보이고 있다.

#오설록, 제주도의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티세트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티 브랜드 오설록은 선물하는 이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받는 이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의 티세트를 준비했다. 2016년 설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제주 프리미엄 블렌딩 티 컬렉션`은 `오설록 제주 순수녹차`와 `오설록 제주 삼다 영귤티`, `오설록 제주 유채&꿀티`, `오설록 제주 동백꽃 티` 등 총 4종의 제주 프리미엄 티백 제품으로 구성했다. 오설록 순수차와 블렌딩티의 깊은 풍미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누구에게나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다. `오설록 제주 명차 모음 세트`는 깊고 구수한 풍미가 매력적인 세작, 삼다연, 한라조릿대, 제주 황금가지 등 잎차 4종을 고급스러운 밤색 목함 케이스에 담아 부모님 또는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격식있는 티세트다. 이외에도 소중한 연인을 위한 선물로 제격인 오설록의 대표 로맨틱 블렌딩 티세트 `메모리 인 제주`와 오설록만의 향긋한 블렌딩티를 맛볼 수 있는 `오설록 베스트티 컬렉션 3종` 등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취향저격` 이색 선물세트

세븐일레븐은 키덜트 제품부터 컬러링북, IT제품, 취미용품까지 선물받는 이의 취향을 고려한 이색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우선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키덜트 선물로 `레고 스타워즈 퍼스트오더 스노우스피더`와 소니의 비디오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 휴대용 게임기 `닌텐도 new 3ds xl`을 준비했다. 또한 현대인을 위한 스트래스 해소법으로 각광받고 있는 조해너 배스포드 컬러링북 세트와 나이트뷰 인 스크래치북도 판매한다. 나이트뷰 인 스크래치북은 밑그림이 그려져 있는 검은색 먹지를 펜으로 긁어내 도시의 야경을 완성하는 것으로 새로운 안티스트레스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외에도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한 승마 운동기와 반신욕기 등 다양한 건강 관련 선물도 함께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설 선물 택배 접수는 다음 달 2일까지 가능하다.

#롯데주류, 전통을 담은 실속형 주류 선물세트

롯데주류는 5000원대부터 최대 4만원대까지, 실속형 전통주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대한민국 대표 차례주로 손꼽히는 백화수복은 깊은 향과 풍부한 맛으로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다. 차례주 외에도 요리, 미용에도 사용할 수 있어 선물로도 제격이다. 설화는 청주 특유의 청아하고 깔끔한 맛을 그대로 살린 최고급 수제 청주로, 도정부터 발효, 숙성, 저장 등 모든 제조공정을 수작업으로 하기 때문에 격식 있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이외에도 국산 쌀을 100% 원료로 해 깊고 그윽한 맛이 일품인 순미주와 국내산 왕매실로 만들 매실수 설중매에 순금 가루를 첨가해 특별함까지 더한 설중매 골드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