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더 해피엔딩' 권율, 공감 백배 어록 화제 "남들도 어려워, 용기낼 뿐"

입력 2016-02-01 09:08  



▲`한 번 더 해피엔딩` 권율, 공감 백배 어록 화제 "남들도 어려워, 용기낼 뿐"(사진=MBC 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 방송화면 캡처)

[조은애 기자] MBC 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 권율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어록들이 눈길을 끈다. 달콤하면서도 진중한 그의 대사들은 첫 방송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타고 있는 드라마의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 "지금부터 나만 봐요, 딴 데 보지 말고"

권율이 첫 등장했던 `한 번 더 해피엔딩` 2화에서, 그는 화려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장미 꽃다발과 함께 등장한 권율은 훈훈한 비주얼과 젠틀함으로 극 중 장나라(미모 역)와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응급실에 실려온 장나라의 양 볼을 감싼 채 "지금부터 나만 봐요, 딴 데 보지 말고"라고 말한 장면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본격적인 `권율 앓이`의 시작을 알린 순간이었다.

- "거기 등록하면, 당신이랑 썸탈 수가 없잖아"

첫 등장부터 여주인공으로부터 "당신에게 빠진 것 같다"는 고백을 받은 권율이 3화에서는 박력 넘치는 고백을 되돌려주며 `권율 앓이` 굳히기에 들어갔다. 권율은 "(용감한 웨딩에)왜 가입하지 않느냐"고 따져 묻는 장나라(미모 역)에게 "거기 등록하면, 당신이랑 썸탈 수가 없잖아"라며 박력 넘치는 고백으로 설렘을 자아냈다.

- "남들도 어려워. 단지 용기낼 뿐이야"

로맨틱한 훈남 의사에서 박력 넘치는 반전 매력도 모자라, 권율은 생각까지 올곧은 남자였다. 그는 절친인 정경호(수혁 역)의 "남들은 쉽게 만나는데, 난 참 그게 어렵다"는 푸념에 "왜 쉽다고 생각해? 남들도 어려워. 단지 용기낼 뿐이야"라 대답하며 사랑에 대한 진실한 신념을 드러냈다. 이는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권율은 매회 더 많은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어록을 탄생시키며, 첫 방송 이후 꾸준하게 상승하고 있는 `한 번 더 해피엔딩`의 시청률을 이끌고 있다. 이에 시청자들에게 때로는 설렘을, 때로는 공감을 선사하는 그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권율이 출연하는 `한 번 더 해피엔딩`은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un@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