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화청국제여행사, 중국 강소우만애니메이션채널 가족예능 `빙설대작전` 공동제작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6-02-01 09:31  

뉴화청국제여행사, 중국 강소우만애니메이션채널 가족예능 `빙설대작전` 공동제작



중국 가족채널 강소우만애니메이션 채널(JSBC)의 예능프로 `빙설대작전`이 알펜시아 스키점프 경기장에서 촬영을 개시했다.

`빙설대작전`은 중국에서 약 5억3000만 명의 시청자수를 자랑하는 중국 최고의 가족채널인 강소우만애니메이션이 제작을 준비해 온 예능프로그램으로 회당 러닝타임 25분, 총 28회에 걸쳐 방영된다. 6-14세의 어린이와 그 부모들이 가족단위로 함께 출연해 눈과 얼음으로 만들어진 세트장의 경주로에서 각 관문을 통과하는 야외 도전 예능프로그램이다.

2016년 강소우만애니메이션채널의 주요 방송인 `빙설대작전`은 중국 최고의 육아가족프로그램 제작사인 환호억가, 중국 일선 예능프로그램 동영상 사이트인 여지TV 및 중국일류 해외여행단체 취급사 호남해외여행사가 제작에 참여한 가족 예능프로그램이다.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그동안 중국에서 한국알리기에 열정을 쏟으며 중국관광객 유치에도 괄목할 만한 실적을 쌓아 온 뉴화청국제여행사가 이 프로그램의 공동 제작사로 적극 참여하고 있다.

특히 한ㆍ중 우호증진의 상징으로 지난 1월 21일 중국 베이징에서는 `2016 한국방문의 해` 개막식이 거행되었을 당시 뉴화청국제여행사는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강원도의 멋지고 아름다운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겠다는 일념으로 이번 프로그램의 공동 제작사로 참여했다. 뉴화청국제여행사는 공동제작사로서 촬영 세트 건설과 관리 및 진행과 촬영에 필요한 모든 지원을 담당하고 임직원들이 현장에 상주, 강원도 평창의 홍보효과를 위한 프로그램제작 그 지원에 책임을 다하고 있다.

알펜시아스키점프 경기장 앞전용세트에서 1월 24일부터 2월 6일까지 녹화되는 이 프로그램은 중국뿐만 아니라 한국의 어린이와 부모들도 함께 어울려 도전에 참여하는데 이를 통해 양국 아동의 교류와 우정을 쌓을 수 있는 좋은 소통의 기회가 될 것으로 프로그램 관계자들은 기대하고 있다. 또한, 빙설대작전 진행을 위해 중국의 유명 MC 뚜하이타오와 왕챠오, `MC Famliy`가 24일부터 27일까지 특별게스트로 초대되었는데 뚜하이타오는중국 유명 예능인 쾌락대본영의 메인 MC이기도 한 유명 MC다.

한편, 한국과 중국이 함께 제작하는 야외 예능프로그램 `빙설대작전`은 중국 채널 강소우만애니메이션채널을 통해 오는 5일부터 매일 오후 7시 총 28회에 걸쳐 방영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