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에 안정성을 더하다! 'KTX천안아산역 신성 미소지움'

입력 2016-02-02 11:30  



분양 시장이 겨울철 비수기에 접어들었지만 매달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보장하는 수익형 부동산만은 여전히 인기다. 은행에 묶여있던 자금이 부동산 시장으로 유입되면서 분양현장의 모델하우스에는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수익형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역세권에 위치한 입지가 좋은 오피스텔, 상가에는 실수요자, 투자자들이 평일 주말 구분 없이 방문 행렬이 계속되고 있다. 역세권에 위치한 오피스텔은 직주근접성으로 젊은 직장인들의 수요가 많기 때문에 임대수익에 시세차익까지 노려볼수 있는 투자처 1순위로 손꼽힌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1~2인 가구가 급증하는 인구구조의 변화가 저금리기조와 맞물려 베이비부머를 중심으로 매달 따박따박 월세를 받을 수 있는 오피스텔 투자수요가 늘고 있다"며 "오피스텔의 공실률을 가장 낮출 수 있는 역세권 입지의 오피스텔을 고르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고 조언한다.

SG신성건설은 이러한 시기에 맞춰 KTX천안아산역과 1호선 아산역 초역세권에 `신성미소지움` 오피스텔을 공급 중에 있다.

KTX천안아산역 신성 미소지움은 유동인구가 많은 더블역세권(아산신도시 배방지구 상업 12-2블록에)에 지하 5층~지상 24층 규모로 들어선다. 주거용으로 가치가 높은 투룸 오피스텔에다, 도보 출퇴근이 가능한 입지 조건을 갖춰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KTX천안아산역과 1호선 아산역이 모두 도보권내에 있는 더블역세권의 메리트를 자랑한다. 경부고속도로 천안IC와 가깝고 번영로와 삼성대로를 통해 천안시 내외곽으로 빠르게 연결되는 교통망도 갖췄다.

오피스텔 인근에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등도 걸어서 이용 가능하다. 더블역세권의 교통편과 생활 인프라를 두루 갖춰, 오피스텔 입지로는 최고라는 평가다.

특히 KTX천안아산역 신성 미소지움 인근인 아산신도시 일대는 산업단지를 포함해 배후수요가 가장 풍부한 지역으로 꼽힌다. 삼성디스플레이시티,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등 첨단산업체가 밀집되어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하며, 14개 대학 상권으로 더욱 많은 유동 인구의 유입이 예상되는 지역이다.

`아산시 2030 도시기본계획`이 충청남도의 승인에 따른 수혜로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아산시는 오는 2030년 인구 65만명에 지역의 중심성을 강화하고 지역균형발전을 위해 수도권, 내포신도시, 세종시와의 연계체계가 강화된다. 이에 따르면 `아산 도시기본계획`은 목표연도를 2030년으로 삼고 도시 미래상을 삶의 질 제고와 일자리 창출, 그리고 사람이 중심이 되는 행복한 아산 만들기를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여유로운 삶과 다양한 일자리가 있는 풍요로운 아산`으로 설정됐다. 2030년의 계획인구는 주간활동인구 5만 명을 포함해 65만 명으로 계획됐으며 지역의 중심성을 강화하고 지역균형발전을 위해 1핵(온양) 5거점(아산신도시, 둔포, 인주, 도고, 송악)의 도시공간구조를 설정하고 수도권, 내포신도시, 세종시와의 연계체계 강화를 위해 1개의 주 발전축과 2개의 보조 발전축을 마련했다. 또한 아산시 전체를 4개의 생활권으로 구분해 생활권별 주요기능 및 발전전략을 마련하고 단계별 인구와 시가화 예정용지를 배분해 개발수요를 체계적으로 수용할 수 있도록 했다.

KTX천안아산역 신성 미소지움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24층 규모로 지어진다. 계약면적 90~109㎡ 총 436실로 전 세대 투룸구조로 구성되었으며, 모델하우스는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63번지(1호선 아산역 맞은편)에 조성됐다. 문의는 1566-0373 로 전화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