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 인생’엔 건강이 최고! 올 설엔 부모님께 '건강'을!

입력 2016-02-02 14:12  

[이송이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매년 오는 명절이지만, 부모님을 위해 어떤 선물을 해야 좋을지에 대한 고민은 해마다 반복된다. 아직까지 부모님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건강’ 관련 상품을 고려해보는것도 좋다.

고령화 사회가 도래하고 100세 시대를 외치는 요즘, 세간의 화두는 ‘건강’이다. 최근 한 업체에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25%가 부모님께 식품/건강 관련 상품을 선물로 드렸을 때 부모님 만족도가 가장 높았다고 답했다. 누구나 오랫동안 젊고 건강하게 살고 싶지만, 유독 자신들을 위한 투자에 익숙하지 않은 세대가 바로 부모님. 이번 명절에는 부모님의 건강을 지켜줄 건강 선물로 부모님의 ‘취향저격’해보도록 하자.


▲ 부모님의 허리 건강을 부탁해!

지난 7월 국내 1위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출시한 ‘필로’는 국내 최초 좌식의자에 등판이 뒤로 젖혀지는 ‘틸팅’ 기능을 접목한 제품이다. ‘필로’는 허리를 가장 이상적으로 지지할 수 있는 S-Curve형태의 등판과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가 적용되어 좌식 생활에 익숙한 부모님에게 오래 시간 앉아도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또한 라텍스와 유사한 쿠션감의 클라우드 스폰지를 사용해 몸에 꼭 맞는 탄성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좌판은 교체가 가능해 늘 새것처럼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디자인과 내추럴한 색상은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릴 수 있으며, 폴더 형태로 접었다 폈다가 가능하기 때문에 좁은 공간에서의 보관과 이동도 용이하다.

▲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한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명절 선물의 스테디 셀러다.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은 설 명절을 맞아 김홍도의 풍속화를 콜라주 형태로 재해석해 전통의 아름다움과 현대의 감성을 디자인에 담은 `넉넉할 유(裕)`,`편안할 순(順)’을 출시한다. ‘넉넉할 유’ 세트는 실속형으로 홍삼농축액 함량이 높고 진한 맛의 홍삼톤 골드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홍삼 정옥고로 구성됐다. `편안할 순` 세트는 고급 양삼을 원료로 달임 명장이 달여 낸 100% 순수 홍삼 달임액과 홍삼쿨로 구성한 선물세트이다.


▲ 부모님 치아건강

‘오랄비 트라이존 3000’은 좌우로 편안하게 일반 양치질을 하는 것처럼 사 용할 수 있어 연령대가 있는 부모님이나 전동칫솔을 처음 사용해보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분당 48,800번의 진동으로 빠른 시간 내 플라그 제거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움직이는 파워팁으로 치아 뒤쪽, 고정 칫솔모는 치아 표면, 긴 칫솔모로는 치아의 깊숙한 곳까지 세정 할 수 있어 매일매일 치과에서 스케일링 한듯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치아 상태에 따라 3가지 맞춤형 세정모드 설정이 가능해, 일반 세정은 치아표면과 치간, 잇몸선의 플라그를 말끔히 제거하며, 부드러운 세정모드는 입체 세정 작용으로 치아와 잇몸을 부드럽게 세정해준다. 미백모드는 효과적인 치아착색제거에 도움을 줘 치아를 더욱 하얗고 건강하게 지킬 수 있게 도와준다.

▲ 명절 후 피로 회복을 풀어줄 안마의자

지난 5월 출시된 ‘파라오’는 바디프랜드의 대표 안마의자인 ‘팬텀’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자동으로 사용자의 체형을 분석하는 ‘자동체형인식’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몸에 꼭 맞는 안마를 제공하고 다리 길이도 자동으로 조절된다. 한글 액정 리모컨을 탑재해 조작 편의성을 더했으며, 안마볼의 위치, 간격조정, 속도, 롤링, 온열 등의 모든 기능을 사용자의 컨디션에 맞게 수동으로 설정 가능하다. 특히 목돈이 들어가는 것이 부담인 소비자들은 렌탈 서비스로 안마의자를 사용할 수 있다. 렌탈 기간이 끝나면 안마의자는 본인 소유가 된다. 전국 77곳 바디프랜드 직영점에 방문하면 다양한 안마의자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기 때문에, 직접 체험한 뒤 부모님께 꼭 필요한 안마의자를 렌탈할 수 있다.

songyi@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