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온 가족 쇼핑-먹거리, 어디로 가야 해결 가능해?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6-02-02 16:30  

설 연휴 온 가족 쇼핑-먹거리, 어디로 가야 해결 가능해?



[이예은 기자]최근 명절 연휴기간에 가족들 선물 쇼핑을 위해 또는 연휴 덕분에 오랜만에 모이게 된 가족과의 식사 등을 위해 쇼핑몰, 백화점을 찾는 ‘연휴 나들이족’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온 가족 구성원들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하고 편리한 쇼핑까지 한 곳에서 해결하기 위해 주로 푸드코트가 입점해 있는 쇼핑몰이나 백화점에 연휴 나들이족들이 몰리는 것이다.

설 연휴 기간 동안 가족단위의 손님들을 위해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동시에 쇼핑도 한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2016 온가족 외식&쇼핑 코스’를 알아봤다.

■ 롯데월드몰, 프리미엄 푸드테마파크 아모제푸드 ‘푸드캐피탈 왕궁’

국내 최대 프리미엄 푸드테마파크 ‘푸드캐피탈 왕궁’은 조선시대 왕궁을 모티브로 한 530평규모의 초대형 규모로 롯데월드몰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다. 국내 최대의 프리미엄 푸드테마파크의 규모에 맞게 한식을 비롯한 일식, 중식, 태국식, 이탈리안식 및 분식과 디저트까지 국내외 100여종의 메뉴를 총망라하고 있어 온 가족의 입맛을 사로잡기 안성맞춤이다.

‘푸드캐피탈 왕궁’ 의 출입구는 경복궁의 4대문인 광화문, 근정문, 영추문, 신무문을 재현하여 고객들에게 마치 조선시대 왕궁으로 들어서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며, 매장 내부는 양반가, 종가, 마당 등 당시의 다양한 주거 형태를 고풍스럽게 표현해 온 가족이 설 연휴 분위기를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어 많은 가족단위 손님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풍성한 볼거리와 편의를 제공함과 동시에 ‘푸드캐피탈 왕궁’은 지상 11층, 지하 6층 규모의 롯데월드 쇼핑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 설 연휴 온가족의 외식과 쇼핑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다. 또한 롯데월드 몰 지하1층 내에 함께 위치하고 있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당일 티켓 및 연간 회원권을 제시하면 평일 20%, 주말과 공휴일 10% 할인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어 가족단위 손님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 영등포 타임스퀘어, ‘오버 더 디쉬’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오버 더 디쉬’는 전국의 유명 먹거리를 비롯해 서울지역 최신 맛집들이 다양하게 공존하고 있는 ‘셀렉트 다이닝 숍’ 이다. 모던한 인테리어로 구성 된 ‘오버 더 디쉬’는 총 4개의 맛집 ‘부산 부전국수&어묵’, ‘미미네 떡볶이’, ‘로봇 김밥’, ‘스윗비’가 입점하고 있어 쇼핑을 위해 타임스퀘어를 찾은 가족단위 고객들이 식사와 디저트를 한곳에서 해결할 수 있게 쾌적한 공간을 제공한다.

교통의 중심지 영등포에 위치하고 있는 타임스퀘어는 설 연휴 외식과 쇼핑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어 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입점하고 있는 다양한 음식점들과 쇼핑 브랜드들로 이번 설 연휴 가족단위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신세계 ‘파미에스테이션’

신세계가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센트럴시티에 ‘맛집 거리’ 를 테마로 조성한 ‘파미에스테이션’은 전국 10개국 30여개 식품, 음료 브랜드를 한데 모은 신개념 푸드코트다. 강남고속버스터미널과 지하상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지하철 3개 노선이 모여있는 교통의 허브 중심지에 들어서 하루 평균 5만명 이상의 고객들이 ‘파미에스테이션’을 찾고 있다.

‘파미에스테이션’에는 신사동 가로수길, 청담동, 이태원 경리단길, 홍대 등 지역별 유명한 맛집부터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해외 맛집 브랜드까지 다양한 매장들이 자리잡고 있어 고객들에게 트렌디한 가족외식 경험을 선사하는 동시에 강남고속버스터미널과 3개의 지하철 노선이 교차하고 있어 온 가족이 모이기에도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또한 ‘파미에스테이션’은 신세계 백화점을 시작으로 ‘거리 브랜드’들로 조성된 ‘파미에 스트리트’, 그리고 강남지하상가들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쇼핑을 한 곳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어 이번 설 연휴 온 가족 외식과 쇼핑코스로 주목받고 있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과거의 전통적인 명절 풍속도와는 달리 이번 설 연휴에는 부담스러웠던 명절치례보다는 긴 휴가를 맞이해 가족단위의 고객들이 외식과 쇼핑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쾌적한 장소들로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yeeuney@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