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6-02-02 18:28  


[류동우 기자]앤듀가 항공점퍼 2종을 출시합니다. 항공점퍼 2종은 소매 포인트와 다양한 패턴 스타일을 추가해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특히 숏기장의 항공점퍼에는 다양한 체크 패턴을 반복적으로 디자인하여 독특한 느낌을 주는 지도리 패턴 스타일을 추가해 트렌디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롱기장의 항공점퍼에는 플라워 패턴 스타일을 추가해 유니크한 무드를 더했다고 합니다. 또한 남녀 공용으로 출시되었으며, 숏기장, 롱기장 두 가지 스타일로 봄부터 초여름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락포트가 XCS 락 온 에어 ROA 레이스업 슈즈를 출시했습니다. XCS 락 온 에어 ROA 레이스업은 다양하고 우수한 컬러감으로 데일리 캐주얼룩에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락포트의 뛰어난 아디프린&아디프린 플러스 테크놀러지 기술을 적용하여 발 앞부분의 유연성과 탄력성을 증대 시키고, 보행 시 발 뒷꿈치의 충격을 흡수해 준다고 하는데요. 밑창에는 가볍고 발과 다리의 피로를 줄여주는 EVA(고무창)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좋으며, 뛰어난 충격 흡수력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밀레가 트레이닝웨어를 출시했습니다. 프라나 트레이닝재킷& 팬츠는 언제 어디에서나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동시에 액티브한 활동이 가능하게 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일상과 스포츠의 경계를 허물고 기능적인 측면과 디자인이 함께 강조되는 애슬레저 트렌드에 발맞춘 트레이닝웨어로, 몸매의 곡선을 그대로 드러내는 날렵한 핏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티르리르에서 마쉬멜로우 젤리 스타일 시계를 출시했습니다. 마쉬멜로우 시계는 총 9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남녀 모두 착용이 가능하며 2가지 사이즈로 출시하여 커플 아이템으로도 안성맞춤인 이번 2016 에디션은 시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추가 사은품까지 증정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파타고니아코리아가 3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행성을 흔적 없이 삼키는 블랙홀처럼 많은 짐과 장비를 담는 가방이라는 블랙홀 컬렉션의 의미를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자 기획됐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블랙홀 컬렉션과 함께 떠난 여행 사진 및 에세이 공모로 진행되며, 파타고니아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벤트 참가는 1인당 5장 이하의 여행 사진(여행 사진 부문) 또는 최소 10매 이상의 여행 사진과 각 사진에 대한 50자 이내의 설명(여행 에세이 공모 부문)으로 가능하며, 모든 사진에는 블랙홀 컬렉션 제품이 노출돼야 한다고 합니다.
ryu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