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설 선물'로 그루밍족 취향 저격하자~

입력 2016-02-02 18:13  


[이예은 기자]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설을 앞두고 그루밍족들의 취향을 저격할 맞춤형 ‘설 선물`을 판매한다.

이번 선물세트는 받는 이의 연령과 취향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도록 단계별 스킨케어 세트부터 실속형 제품까지 다양하다. 또한 매장 방문 시 스킨케어 전문가인 그루밍 어드바이저가 고객의 피부 상태는 물론 연령과 직업 등을 고려해 선물을 추천해주는 일대일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한다.

랩 시리즈 ‘설 선물’ 구매 시 고급스러운 블랙 패키지에 빨간색 홀리데이 쇼핑백을 더한 기프트 랩핑 서비스를 제공하며, 선물 받는 이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바운스 백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이 쿠폰을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면 피부 관리 노하우와 화장품 사용법을 안내받을 수 있다.

▶ 스킨케어 초보자와 새내기 대학생이라면
랩 시리즈는 스킨케어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과 새내기 대학생에게 올인원 에센스 로션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를 추천한다. 최근 휴대성과 편의성이 높은 튜브 타입으로 리뉴얼 출시된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는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지 조절 등 한 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어 남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지친 직장인 남성이라면

밤 늦게까지 이어지는 야근과 술자리로 푸석해지고 거칠어진 피부로 고민하는 직장인 남성에게는 기본으로 사용하면 좋을 단계별 스킨케어 제품 `3 머스트 해브 세트`를 준비했다. ‘3 머스트 해브 세트’는 크림 타입의 폼클렌저 ‘멀티-액션 훼이스 워시`, 촉촉하고 끈적임 없는 스킨 ‘워터 로션’, 인삼 추출물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에센스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으로 구성됐다.

▶ 당당한 꽃중년을 꿈꾸는 중년 남성이라면
설 명절에 `젊음`과 `멋`을 선물해 특별함을 더하고 싶다면 랩 시리즈의 고기능성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인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세럼`과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로션`을 추천한다. 혁신적인 기술 ‘엘에스 파워 브이 테크놀로지`가 피부 탄력 개선과 얼굴 윤곽선을 또렷하고 선명하게 해주어 남성의 안티에이징을 돕는다. 특히 수분 공급, 주름 개선, 얼굴 탄력 개선, 피부 리프팅 기능으로 한층 더 정돈되고 개선 된 피부를 선사한다. 랩 시리즈 `설 선물 세트`는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 랩 시리즈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yeeuney@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