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는 한 살 늘어도, 피부 나이는 거꾸로 되돌리세요

입력 2016-02-03 11:48  


[이예은 기자]다가온 설 연휴에 여성들을 분주하게 만드는 것은 비단 명절 음식 준비 뿐만이 아니다. 오랜만에 친척 및 지인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조금이라도 젊어 보이기 위해 피부 관리에 열을 올리는 이들을 심심찮게 발견할 수 있다.

이렇듯 나이는 한 살 먹지만 피부 나이는 그대로 유지하는 동안을 꿈꾸는 여성들이 많아지며 `안티에이징(Anti-Aging)`이 뷰티 업계의 주요 키워드로 떠올랐다.

피부과 리프팅 시술과 유사 성분인 피엘에이 컴플렉스(PLA Complex), 단백질 활성화 성분, 홍삼 등 다양한 성분을 사용해 늘어가는 주름과 피부 탄력 저하를 막아 흐르는 세월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설 맞이 다양한 안티에이징 기획 상품을 소개한다.

★피부 탄력 및 매끈한 얼굴 라인을 위해

닥터자르트는 설 명절을 앞두고 피부 탄력 및 매끈한 얼굴의 윤곽을 관리하는데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라인 `리프트라(LIFTRA)`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리프트라` 패키지는 피부탄력, 수분 충전은 물론 리프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컨투어 크림, 컨투어 픽서, 컨투어 쉐이퍼 총 3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크림 및 픽서 제품에는 피부과 리프팅 시술 시 사용하는 성분과 유사한 피엘에이 컴플렉스(PLA Complex)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탄력과 영양을 채워주고 탄탄한 얼굴 라인으로 가꿔준다.

또한 인체의 60%를 차지하는 체액을 천연 유래 성분으로 구현한 바이오 워터를 함유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유지하는 역할을 해줘 안티에이징은 물론 수분 충전 효과까지 톡톡히 누릴 수 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동안 피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안티에이징 제품이 각광받는 상황에서, 보다 더 극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을 연구했다"며, "다양한 성분이 함유된 닥터자르트의 `리프트라` 설 기획 패키지는 피부의 탄력부터 윤곽까지 관리할 수 있는 트렌디한 제품으로 피부 나이를 되돌리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주름 사이마저 촘촘하고 매끈한 피부로

랑콤은 랑콤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실속있게 구성한 설 특별 기획세트 2종을 준비했다. 우주 생물학에서 영감을 받은 기술로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을 메인 제품으로 구성한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크림 세트`는 탄력 크림의 쫀쫀하면서도 부드러운 텍스처가 주름 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이와 함께 선보인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트`는 피부 속 단백질을 활성화 시키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가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무겁지 않은 텍스처로 안티에이징을 처음 시작하는 소비자들도 가볍게 시작할 수 있는 제품이기에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홍삼의 진한 영양을 피부과학으로

KGC라이프앤진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는 홍삼 안티에이징을 경험할 수 있는 `동인비진 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와 `동인비진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동인비진 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는 홍삼 사포닌이 힘없는 피부에 빠르게 작용하여 생명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동인비진 에센스를 비롯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주는 홍삼 에센셜 오일, 동인비진 수, 동인비진 유액으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동인비진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는 탄력보습의 힘으로 피부에 볼륨감을 선사하는 동인비진 크림 정품과 동인비진 수, 동인비진 유액, 동인비진 에센스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효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바다의 힘으로 복합적인 노화 징후를 개선

아모레퍼시픽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리리코스는 복합적인 노화 징후를 개선하는 `마린 안티에이징 OA라인`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마린 안티에이징 OA라인`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 영양 성분이 잘 스며들도록 도와주는 마린 안티에이징 OA스킨 리파이너와 외부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주는 마린 안티에이징 OA 에멀젼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제품에는 오돈텔라 아우리타,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 등이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효과와 안티에이징 기능에 탁월하다.

yeeune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