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실패 없는, 고객이 추천하는 ‘벨톤보청기 고양덕양지사’

입력 2016-02-03 15:06  


아무리 좋은 스마트보청기도 청각전문가의 다년간의 경험 없으면 무용지물... 청각센터 상담 필수

세월을 이기는 자는 없는 법. 노쇠한 부모님과의 대화가 매년 조금씩 어려워진다면, 누구라도 걱정만큼이나 가슴 한 구석이 텅 빈 느낌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요즘은 도시의 소음으로 난청이 더욱 이른 나이에 찾아오고 있다. 이제 60대를 넘어섰을 뿐인데 의사소통이 쉽지 않다면 무엇보다 조속한 난청검사가 필요하다. 난청은 단순한 노화현상을 넘어 질환의 일종이며, 매우 다양한 원인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빠른 진료가 있으면 빠른 대처 또한 가능하므로 청각전문의의 진료 및 청각전문가(청각사, 청능사)의 정확한 상담 및 가이드가 필요하다.

가격대는 물론 그 종류도 다양한 ‘보청기’는 우리 몸의 섬세한 감각기관인 귀를 보조하는 기구로서 청각 능력을 보정하는 가장 직관적이고 좋은 방법 중 하나다. 보청기의 기능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은 보청기를 단순히 소리를 크게 들려주는 확성기 개념으로 생각하기 쉽다. 그래서인지 주변 의료기 판매점이나 비전문점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곤 한다. 그러나 비전문 판매자의 ‘잘 들린다’는 말만 믿고 보청기를 구입했다가 큰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장롱 속 보청기’로 전락하는 경우도 부지기수다.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다년간의 경험이 풍부한 청각전문가의 정밀 조정, 상담을 통해 사용자의 귀에 맞추는 과정이 반드시 필요하다.


▲ (사진제공=벨톤보청기 미소청각센터)

최근에는 디지털보청기 내 칩셋기술의 발전으로 고출력은 물론 다양한 인공 지능 기능이 추가되었다. 소음제거, 양방향 무선통신, 주파수 압축, 스마트폰 연동, 무선통화 및 TV시청 보조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보청기 출시로, 오랫동안 감각신경성낭청이나 노인성난청, 소음성난청을 앓았을 이들에게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해소할 뿐 아니라 전화통화는 물론 TV시청까지 문제없게끔 효과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난청을 앓고 있는 젊은이들 역시 외부노출이 거의 없어 잘 보이지 않는 형태의 보청기를 선택할 수 있다.

하지만 아무리 첨단기능이 내재된 스마트보청기라 할지라도 내재된 기능과 조절된 소리들이 난청 환자의 상태와 부합하지 않으면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지 못하거나 오히려 역효과를 낸다는 점을 잊지 말아야한다. 중저가 보청기라도 전문가의 정밀 조정을 거쳐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따라서 신뢰할 수 있는 보청기 전문센터 및 의료기관에서 청각전문가와 정밀 검사를 통해 적절한 보청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국 내 소비자만족도 1위 ‘벨톤보청기 고양덕양지사’의 미소청각센타 이상선 청각사는 "음을 구성하는 여러 주파수 중 일부 또는 모두를 크게 들려주는 보청기를 구분해야 하며, 짧은 경력을 가졌거나 비전문가가 판매하는 보청기 구입은 신중해야한다.“고 말한다. 대한이비인후과 공식 인증기관인 ‘벨톤보청기 고양덕양지사’는 다년간의 청각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난청원인에 따른 정밀 검사 및 상담 후 결과에 정밀 치료를 연계하거나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적절한 보청기를 선택, 구매할 수 있어 인터넷고객평가가 좋은 곳으로 알려졌다. 또한 구매 적응기간 동안 난청자에 맞는 소리조절 및 A/S 등으로 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맞춤 지원하기도 한다.

경기도 일산 덕양구 화정에 위치하며, 김포, 파주, 마포, 양주, 의정부 등 경기서북부 지역 유일한 보건소-의정부 보훈청 MOU 난청예방센터이며, 꾸준한 나눔 봉사로 대한민국 사회공헌표창 수상센터로 유명하다. 최근 보청기 보장구지원 금액 확대서비스와 관련 이비인후과와 연계 청각장애여부 및 등록절차 등을 상세히 안내하고 있으며 여러 정밀 검사 등을 통해 보장구 무료지원 여부 및 건강보험공단 보장구 신청방법 등을 친절 상담 받을 수 있다.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한 무료출장 또한 지원하고 있으며, 경제적인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24개월 장기무이자 카드할부 구매 및 렌탈(대여)을 지원한다. 소음성난청예방 및 층간소음을 위한 맞춤 귀마개 제작뿐만 아니라 품질 좋은 제품을 최대할인가격에 구매, 전문가의 맞춤관리 또한 받을 수 있는 ‘벨톤보청기 미소청각센터’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자. 문의는 031-938-3033 로 전화하거나 홈페이지 http://www.misohearing.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