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술자리, 마실수록 사랑받는 술버릇을 가진 연예인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6-02-05 17:47   수정 2016-02-05 17:51

설 연휴 술자리, 마실수록 사랑받는 술버릇을 가진 연예인은?

출처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쳐


지난 3일 방영된 라디오스타에선 박나래의 술버릇이 공개되어 시청자들에게 충격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했다. 동료 그맨들의 폭로로 밝혀진 박나래의 주사는 스킨쉽을 포함한 주사 3단계부터 옆자리 사람 괴롭히기까지 다양했다. 그야말로 기상천외한 술버릇으로 주변 사람들을고생시키는 `민폐 캐릭터`로 등극했다.

어느덧 민족 대명절 설이 코앞으로 다가왔다.고향에서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일가친척들이 한자리에 모여 이야기꽃을 피우기 마련인데 그 자리에술이 빠질 수는 없다. 뭐든 적당히 해야 한다지만 한잔 두잔 오가는 넘치는 정(情)에 과음하기 십상이다.

주사란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튀어나오기 때문에 본의 아니게 기분 좋은 명절을 망치는 `트러블메이커`가 될 수 있다. 그런데 이처럼 경계해야 하는 술버릇이 아닌 마실수록 주변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술버릇도 있다. 스타들의 사례를 통해 이번 설 친척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주사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자.

# 애교+웃음=분위기 메이커


출처 KBS `해피투게더3` 영상 캡쳐


신세경은 과거 예능 프로에 출연해 술에 취하면 기분이 좋아지고 애교가 많아진다고 밝혔다. 그 뿐만이 아니다. 평소 친한 사이로 알려진 강민경의 폭로에 따르면 주량도 무시 못할 수준이다. 술자리에 애교와 웃음으로 무장한 리액션이라니.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띄울 주사로 손색이 없다.

# 옆에 꼭 달라붙어 있고 싶은 기부천사


출처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 영상 캡쳐


안내상은 지난 31일 방송된 JTBC`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에 출연해 "술을 마시면 기분이 좋지 않나. 그럼 지갑이 막 오픈된다"라고 고백했다. 꼭 바라는 건 아니지만 설날에 늘어나는 세뱃돈만큼 기분도 좋아지는건 사실이다. 이런 친척이 있다면 왠지 모르게 옆에 꼭 붙어있고 싶은 기분이 들지 않을까.

# 뒷정리는 맡겨만 주세요


출처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쳐


얼마 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밝힌 박정현의 주사는 독특하다. 박정현은 "술에 취하면 만취상태로 집안일을 해놓는다"고 밝혔다. 거나하게 취해도 청소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니. 산더미처럼 쌓여있는 집안일로명절을 마음껏 즐기지 못하는 어른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 수 있는 주사가 아닐 수 없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