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더 해피엔딩` 권율-장나라 첫키스..."내 말, 내 생각만 해요" 심쿵해~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6-02-11 15:05  

`한번 더 해피엔딩` 권율-장나라 첫키스..."내 말, 내 생각만 해요" 심쿵해~


`한번 더 해피엔딩` 권율-장나라 첫키스..."내 말, 내 생각만 해요" 심쿵해~

[손화민 기자]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의 권율이 우정을 위해 사랑을 포기하고 혼자서 짝사랑을 해야만 했던 안타까운 과거가 드러나면서, 그가 같은 이유로 한번 더 상처받게 될 것인지 시청자들의 걱정 어린 관심이 모이고 있다.

10일 방송된 <한번 더 해피엔딩> 7화에서는 대학 시절 수혁(정경호)의 여자친구 순수(진기주)를 남몰래 짝사랑 했던 해준(권율)의 과거가 그려졌다. 해준은 수혁보다 먼저 순수를 좋아했음에도, 순수의 마음이 수혁을 향한 것을 알고는 묵묵히 둘을 지켜보며 실연의 상처와 아픔을 혼자 오롯이 감내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안쓰럽게 했다.

이처럼 친구를 위해 사랑을 포기하고 또 잃어 본 해준이기에, 수혁을 향한 그의 진심어린 한 마디는 더욱 안타깝고 가슴 아프게 다가왔다. 해준은 "미모를 좋아하는 감정을 뒤늦게 알아버렸다"고 고백하는 수혁에게 "좋아하는 감정을 뒤늦게 알아버렸으면, 네가 해야 할 건 바로 짝사랑"이라며 "좋아하는 사람이 사랑하는 사람과 마음껏 웃고 행복해지길 바라는 것"이라고 말해, 과거 멀리서 수혁과 순수의 행복을 빌어줄 수밖에 없었던 그의 마음을 알 수 있게 하며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러한 과거의 상처를 지닌 해준이기에, 데이트 내내 수혁의 얘기만 꺼내는 미모(장나라)의 모습은 불안하게 다가올 수밖에 없었다. 해준은 그런 미모에게 기습 키스와 함께 "내 말만 하고, 내 생각만 해요"라 말하며, `나만 봐달라`는 애타는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했다.

권율은 대학 시절 다정하게 순수를 챙겨주는 모습과 설렘 가득한 눈빛으로 풋풋한 첫사랑의 분위기를 완벽히 그려내, 사랑을 떠나보낼 수밖에 없었던 해준의 아픔이 더욱 크게 느껴지도록 만들었다. 또 그렇기에 미모를 향한 `나만 봐달라`는 고백과 키스는 더욱 애달팠다는 평이다.

한편, 수혁으로 인해 결국 다투게 된 해준과 미모가 이 갈등을 어떻게 풀어갈지, 관심이 모이고 있는 <한번 더 해피엔딩> 8화는 11일 10시 MBC를 통해 방송된다.

blu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