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빛나, 전현무 향해 서슬 퍼런 ‘악녀 카리스마’ 폭발! 전현무 반응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6-02-11 18:16  

왕빛나, 전현무 향해 서슬 퍼런 ‘악녀 카리스마’ 폭발! 전현무 반응은?


왕빛나, 전현무 향해 서슬 퍼런 ‘악녀 카리스마’ 폭발! 전현무 반응은?

[손화민 기자]왕빛나가 서슬 퍼런 악녀 카리스마로 전현무를 제압했다.

유쾌하고 찰진 토크로 목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는 꿀잼 토크쇼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 의 11일 방송은 ‘님 좀 왕인 듯’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왕(王)급 매력을 탑재한 배우 군단인 소유진-왕빛나-임수향-신혜선-권오중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웃음 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왕빛나는 악녀 전문 배우의 남다른 품격을 유감없이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왕빛나는 고공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 ‘하늘이시여’, ‘황진이’, ‘두 여자의 방’ 등에서 소름 끼치는 악녀 연기를 펼치며 드라마의 인기를 견인한 바 있다.

이날 왕빛나는 즉석에서 악녀 연기 시범을 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왕빛나는 “악녀 연기에도 포인트가 있다”면서 “화가 치밀어 오를 때 화를 한 번에 내지 않고 끌어 올린다”면서 ‘분노 예열론’을 펼쳐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왕빛나는 순식간에 싸늘한 눈빛으로 돌변해 MC 전현무를 완전히 제압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치 한 마리의 독사처럼 표독스러운 표정으로 전현무를 쏘아보며 “너 일 좀 줄여!”라고 호통친 것. 왕빛나의 악녀 카리스마 한 방에 힘없이 꼬리 내린 ‘밉상’ 전현무의 모습에 현장 모두 박장대소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왕빛나의 독설에 대한민국 대표 밉상 전현무가 당하고만 있었을 지, 마지막까지 박빙의 대결을 이어간 왕빛나와 전현무의 카리스마 맞대결이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네티즌은 “왕빛나 악녀 연기할 때 내가 다 속이 시원함!”, “왕빛나 얼굴도 완전 예쁜데 연기도 잘함! 완전 호감 연예인”, “눈빛이 살아있네! 내가 전현무면 오금 저렸을 듯”, “사진에서 분노가 느껴진다. 후덜덜이네ㅋㅋㅋ”, “왕빛나 악녀연기 꿀잼 예상”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1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blu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