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골프 컬렉션 미국 시장 출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6-02-12 09:57  

컬럼비아, 골프 컬렉션 미국 시장 출시

글로벌 아웃도어 기업인 컬럼비아스포츠웨어컴퍼니가 골퍼들이 최상의 경기력과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골프 어패럴 컬렉션을 미국 시장에서 출시했다.

이에 따라 2016년 PGA투어 봄 시즌, 프로 선수들 중 일부는 컬럼비아의 새로운 골프 컬렉션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서게 될 예정이다.

이번 골프 컬렉션은 거친 기후에서도 선수들의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해 주는 세심한 디자인과 기술력이 핵심이다. 특히 쿨링 및 방투습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어떤 날씨에서도 활동성과 편안함을 제공해 준다.

조 보일(Joe Boyle) 컬럼비아 제품 기획 및 디자인 총괄 수석 부사장은 "골퍼들은 매일같이 비바람과 강한 햇볕, 습기와 같은 혹독한 기후조건에 노출되는 만큼, 골프 필드는 컬럼비아의 기술을 시험할 수 있는 최적의 테스트 장"이라며, "섬세하게 제작한 이번 컬렉션으로 선수들이 최상의 플레이를 선보이는데 일조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라이언 파머, 로버트 개리거스, 제이슨 코크락을 포함한 탑 플레이어들이 컬럼비아 골프 라인을 착용하고 올해 PGA투어에 출전한다.

라이언 파머는 "평소 아웃도어 활동 시 컬럼비아 제품을 자주 착용해왔는데 마침내 컬럼비아와 경기 중에도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흐뭇하다"며 "특히 재질과 착용감 그리고 컬러 조합이 아주 인상적이다. 필드에서 의상은 장비와 버금가기 때문에 올 해 투어에서 컬럼비아의 새로운 컬렉션을 입고 경기를 하게 될 것이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스투 레드선(Stu Redsun) 컬럼비아의 마케팅 최고 경영자는 "골프 선수들은 우리만큼이나 아웃도어에 열정적"이라며 "이들도 평상시에 사냥, 하이킹, 스키와 낚시를 즐기며 필드에서 웨지 클럽으로 스윙을 하는 것만큼 낚싯대 던지는 데 익숙하다"고 말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다양한 컬러의 클래식 폴로셔츠를 비롯해 방투습 기능의 레인재킷, 바람막이 기능의 방풍재킷, 기능성 하의까지 다양한 스타일이 포함된다. 쿨링 기능의 `옴니프리즈 제로`, 방투습 기능의 `옴니테크`, 자외선 차단 기능의 `옴니쉐이드` 등 컬럼비아의 탁월한 자체 소재기술이 컬렉션 전반에 적용됐다.

이번 골프 컬렉션은 이번 봄부터 미국 내 골프장 프로샵, 골프 용품 전문점 그리고 주요 스포츠 용품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