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진구-김지원, 군인 커플샷 공개… 계급 차 무너뜨린 '심쿵 로맨스'

입력 2016-02-12 13:04  


`태양의 후예`의 `구원 커플` 진구, 김지원의 군인 커플샷이 공개됐다.

진구와 김지원은 각각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극본 김은숙, 김원석, 연출 이응복, 백상훈 제작 태양의후예 문화산업전문회사, NEW)에서 각각 특전사 서대영 상사 역과 군의관 윤명주 중위 역을 맡았다.

날 때부터 배냇저고리 대신 깔깔이를 입었을 것 같은 남자 서대영. 내 가족과 내 조국을 지키고 있다는 사실에 가슴이 뜨겁게 움직이는 뼛속까지 군인이다. 특전사령관의 무남독녀 외동딸, 이른바 `장군의 딸` 윤명주. 자연스럽게 대한민국의 여군, 여군 중에서도 군의관이 됐다. 고졸 출신의 상사 대영과 육사 출신의 `금수저` 중위 명주. 계급과 명령 체계가 확실한 군대 사회에서 이들은 `신분을 뛰어 넘은`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일상 대화에서도 서로 군인 어법, 일명 `다나까` 말투를 사용하거나, 상급자인 명주를 향해 깍듯하게 경례를 하는 대영의 모습 등으로 화제를 모은 구원커플. 말보다는 행동, 감성보다는 이성, 의지보다는 명령으로 움직이는 군인들의 사랑이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 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제작진은 "군인 커플인 대영과 명주는 시진(송중기), 모연(송혜교)과는 또 다른 사랑 이야기를 써나간다. 예를 들어, 시진(송중기)-모연(송혜교) 커플이 말과 눈빛으로 밀당의 진수를 보여준다면, 대영-명주 커플은 군인답게 행동으로 직진하는 스타일이다. 또한 군대의 신분 차이가 이들 남녀의 사랑에 크나큰 변수로 작용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름 석 자만으로도 모든 게 설명되는 흥행불패의 신화 김은숙 작가와 `여왕의 교실`로 따뜻하고 섬세한 대사들로 마니아층을 형성한 김원석 작가가 공동 집필을 맡은 `태양의 후예`. 여기에 `비밀`, `학교 2013`, `드림하이`의 이응복 감독과 `비밀`, `후아유`의 백상훈 감독이 웅장하면서도 섬세한 연출력으로 드라마를 완성했다. 영화 투자배급사인 NEW의 첫 드라마 진출작이며, 100% 사전제작으로 한국과 중국에 동시 방영되는 첫 번째 드라마로 방송가 안팎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는 2월24일 밤 10시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