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계약 `보면 감동이라며?` 이서진 유이 "역대급 조합이야"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6-02-13 00:00  

결혼계약 `보면 감동이라며?` 이서진 유이 "역대급 조합이야"




결혼계약 이서진


결혼계약 `보면 감동이라며?` 이서진 유이 "역대급 조합이야"


결혼계약 이서진 유이의 궁합이 화제다.


MBC 새 주말 특별기획 ‘결혼계약’의 이서진이 완벽한 ‘차도남’으로 변신하며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를 끝 맞춘 것. 상대역은 유이다.


2014년 ‘참 좋은 시절’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한 이서진은 안하무인에 냉정하고 오만하기 짝이 없는 ‘금수저 도련님’ 한지훈을 연기한다. 놀기를 좋아하는 철부지 부잣집 아들이었지만, 일중독에 명민한 사업 감각을 지닌 승부사로 변신하는 인물이다.


촬영장에서 만난 이서진은 차갑고 냉철해 보이는 ‘한지훈’ 그 자체였다. 하지만 촬영장 밖에서는 이서진 특유의 까칠하지만 털털한 매력을 내뿜으며 즐거운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서진은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겉으로 보면 너무나 차갑고 냉철해 보이지만 한편으로는 어머니를 끔찍이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역할이다”라고 설명했다.


제작진과의 호흡에 대해서는 “연출을 맡은 김진민 PD님과는 예전부터 친분이 있었다. MBC 작품 활동을 많이 했었고, 사석에서도 많은 자리를 가져서 불편하거나 어색한 점은 없었다.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극중 ‘한지훈’역과 실제 이서진의 공통점과 차이점에 대해서는 “예능에서 보여진 모습이 내 진짜 모습이다. 시청자분들이 결혼계약을 보시면서 ‘한지훈’과 나 ‘이서진’을 직접 비교해주셨으면 좋겠다.” 이어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부탁드린다”라고 마지막 인사말을 전했다.


지난해 드라마 `상류사회` `호구의 사랑`에 출연한 유이는 어린 딸과 단둘이 사는 ‘싱글맘’ 강혜수로 변신을 꾀한다. 오래 전 남편을 잃고 남편이 남긴 빚까지 떠안은 채 고단하게 삶을 꾸려가지만 힘든 나날 속에서도 어린 딸을 위해 긍정적으로 살아가는 캐릭터다.


때문에 이서진과 유이가 극중 자신들이 처한 환경을 어떻게 극복해, 가슴 뜨거운 멜로를 선보일 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결혼계약’은 인생의 가치가 돈 뿐인 남자와 인생의 벼랑 끝에 선 여자가 극적인 관계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밝고 경쾌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릴 정통 멜로 드라마로 오는 3월 5일 토요일 밤10시 시청자를 찾아간다.


결혼계약 `보면 감동이라며?` 이서진 유이 "역대급 조합이야"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