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컴백 콘셉트는 `머슬퀸`! 티저로 컴백 콘셉트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6-02-15 19:40   수정 2016-02-16 00:32

브레이브걸스, 컴백 콘셉트는 `머슬퀸`! 티저로 컴백 콘셉트 공개



16일 가요계로 돌아오는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컴백 콘셉트를 공개했다.

브레이브걸스의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3년만에 재개하는 브레이브걸스의 활동 콘셉트는 최근 핫한 이슈를 모으고 있는 `머슬퀸`"이라고 15일 밝혔다.

브레이브걸스는 15일 낮 12시 공식 트위터와 각종 온라인 사이트 등에 머슬퀸 콘셉트를 담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독특한 콘셉트를 널리 알려나갈 계획이다.

`머슬퀸`은 최근 연예계와 방송계에서 널리 주목받고 있는 새로운 트렌드의 여성을 일컫는다.

건강미와 섹시미를 두루 아우르는 표현으로, 강렬한 여성, 파워풀한 여성을 떠오르게 한다.

이번 콘셉트는 먼저 브레이브걸스의 음악적 변화를 먼저 고려한 것이다.

브레이브걸스는 최근 5명의 멤버를 새롭게 영입해 7인조로 거듭나면서 새로운 탄생을 준비해왔다.

`머슬퀸`은 더욱 힘있고, 당당한 걸그룹으로 거듭나는 브레이브걸스의 변신을 보여주기에 적절한 콘셉트였다.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이번 활동 내내 머슬퀸들의 독특한 패션 아이템인 초밀착 ‘애슬레저룩’(애슬래틱+레저룩의 합성어로 활동성이 높은 패션)을 활용하며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또 구두 대신 운동화 스타일로 머슬퀸 콘셉트를 완성한다.

소속사는 "컴백을 위해 준비한 많은 것이 남성팬은 물론 여성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브레이브걸스는 3년만에 재개되는 이번 활동을 위해 음악적인 역량은 물론, 무대 퍼포먼스에서도 심혈을 기울여왔다. 특히 건강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더하고자 멤버 각자 몸매를 다지는 일에도 힘을 쏟았다.

대대적인 변신을 통해 새롭게 거듭난 브레이브걸스는 오는 16일 낮 12시 컴백곡 `변했어`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같은 날 오후 3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한편 노래 `변했어`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의 대표겸 수장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와 마부스(일렉트로보이즈), JS 등이 함께 만든 합작품이다. 처음에는 느린 힙합비트로 시작되지만 후렴구부터는 업템포 스타일의 마이애미 비트로 변하는 곡으로, 한 곡에서 여러 가지의 음악 색깔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앞서 브레이브걸스는 설 특집 <사장님이 보고 있다> SBS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이 보고 있다`에 출연, 넘치는 끼와 재능을 알리며 각종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새로운 활동에 기대감을 키웠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