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열도도 사로잡은 ‘괴물신인’ 입증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6-02-16 09:09  

아이콘, 열도도 사로잡은 ‘괴물신인’ 입증



아이콘이 일본 아레나 투어로 현지에서 인기몰이중인 가운데 해외 아티스트로는 데뷔 후 최단 기간만에 `일본 공연의 성지`로 불리는 부도칸에 입성, `괴물신인`의 면모를 다시금 입증했다.

지난달 13일 일본 데뷔 앨범 ‘WELCOME BACK’으로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에 올라 화제를 모은 아이콘은 이후 한달여만인 15일 니혼 부도칸에서 아레나 투어를 개최, 해외 아티스트로는 일본 데뷔 후 가장 빨리 부도칸 무대에 오르며 신기록 행진을 이어갔다.

이날 공연은 시작 전부터 1만 3000관객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팬들의 열렬한 환호성과 함께 등장한 아이콘은 ‘리듬 타’, ‘취향저격’, ‘에어플레인’, ‘지못미’ 등 ‘WELCOME BACK’의 수록곡들을 물론, ‘시노시작’, ‘기다려’ 등 데뷔 전 곡들까지 열정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이며 풍성한 무대를 꾸몄다.



공연 중 아이콘은 “팬 여러분 덕분에 이렇게 빨리 부도칸 무대에 설 수 있어 감사하다”,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이곳에서 공연을 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며 첫 부도칸 공연을 갖게 된 벅찬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앞서 아이콘은 11일 일본 후쿠오카 국제센터에서 일본 아레나 투어의 포문을 연 가운데 15일과 16일 니혼 부도칸, 20일과 21일에는 코베 월드 기념 홀에서 공연한다. 또 다음달 12일과 13일 마쿠하리멧세 이벤트 홀, 15일 오카사죠홀 등 일본 총 5개 도시에서 14회 공연에 14만 6000관객을 동원하는 아레나 투어를 이어간다.

또 3월 30일에는 새 앨범 `WELCOME BACK -COMPLETE EDITION-`을 발매한다. 이 앨범에는 ‘덤앤더머’, ‘왜 또’, ‘아니라고’, ‘리듬 타(ROCK VER)’ 가 일본어 버전으로 수록되고 일본 오리지널 버전으로 ‘이리오너라’의 리믹스 버전 역시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달 30일과 31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iKONCERT 2016 SHOWTIME TOUR’를 성황리에 마친 아이콘은 2월 27일 대구, 3월 5일 부산에서 콘서트를 개최, 서울 공연을 찾지 못한 팬들과도 만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