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국가보조금, 렌탈 문의, 전문 청능사 무료 상담 ‘보청기프로 대구서부센터’

입력 2016-02-29 15:20  

세계1~5위 명품 보청기 판매 및 렌탈, 무료 청각검사, 확실한 설명과 처방을 하는 청각센터
청각학 석사 전문가 집단이 만든 끊임없이 연구하는 보청기 전문가 업체 “보청기프로”


청력감퇴는 누구나 겪는 노화의 대표적인 증상 중 하나다. 게다가 최근에는 각종 도시의 소음으로 이른 나이에 난청이 찾아오기도 한다. 난청이 오기 시작했다면 더 늦기 전에 보청기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무턱대고 값비싼 보청기를 구매할 순 없다. 보청기의 종류는 매우 다양한데다 청각손실의 원인 또한 한 가지로 규정할 수 없기에 청각전문가(청각사, 청능사)의 정확한 상담 및 가이드는 필수라고 할 수 있겠다.

한 가지 희소식이 있다면 2015년 11월 15일부터 청각장애 등록자에 한하여 보청기 구입 시 지원되는
국가보조금이 기존 34만원에서 최대 131만원으로 인상되었다는 것이다. ‘보청기프로 대구서부센터’는 국가보조금지원 상담전문점으로서 정확하고 친절한 상담을 통해 나에게 꼭 맞는 보청기를 비교 구매할 수 있다.



대구를 대표하는 보청기 전문점 ‘보청기프로 대구서부센터’는 우수한 실력으로 신뢰를 쌓은 청각전문센터로서 세밀한 진단을 통해 세계 5대 보청기로 손꼽히는 오티콘, 스타키, 벨톤, 지멘스, 와이덱스 등의 제품을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단순히 보청기를 판매하는 곳이 아니라 난청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에게 꼭 필요한 도움을 주고자 무료 청각검사, 무료 이명 및 난청상담, 무료 보청기 체험, 무상 A/S 등 다양한 서비스를 몸소 실행하고 있는 곳이다.

‘보청기프로 대구서부센터’는 전국 여느 청각센터보다 뛰어난 최신 장비를 보유하였으며 고객의 난청을 해결하고자 적극적으로 상담과 진단에 응한다. 그 뿐만 아니라 보청기 렌탈(대여) 서비스 또한 갖추고 있어, 명품 보청기를 월 요금 2~3만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목돈이나 신용카드가 없더라도 간단한 서류 제출만으로 무이자 단기/장기 분할 납부 구매가 가능하다. 거동이 불편한 환자, 또는 멀리 산간지방에 거주하는 이들을 위해 청능사가 직접 방문하여 상담, 검사를 진행하는 무료 출장검사 서비스까지 시행하고 있으니 보청기가 필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문을 활짝 열어둔 셈이다.

‘보청기’는 우리 몸의 섬세한 감각기관인 귀를 보조하는 기구로서 청각 능력을 보정하는 가장 직관적이고 좋은 방법 중 하나다. 따라서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청각전문가와의 상담을 빼놓을 수 없다. 현재 난청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서둘러 ‘보청기프로 대구서부센터’를 방문해보자. 친절한 상담과 함께 소리의 세계를 되찾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대구 보청기, 대구 청각센터 ‘보청기프로 대구서부센터’의 문의 상담은 전화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위치는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동 1140-2 이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문의(053-628-3355)와 홈페이지(http://www.eardoctor.co.kr)를 이용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