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청능사의 친절 상담, 보청기 국가보조금 전문점 ‘보청기프로 성남분당센터’

입력 2016-02-29 15:22  


난청은 누구나 겪는 노화의 대표적인 증상 중 하나다. 그러나 최근에는 각종 도시 소음으로 인해 이른 나이에 난청을 겪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질환의 한 종류로 분류되기 시작했다. 청력손실이 시작되었다면 더 늦기 전에 전문청능사의 정확한 상담과 보청기 착용 그리고 청능재활을 통해 난청을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청기는 귀를 보조하는 기구로서 청각 능력을 보정하는 가장 직관적인 방법 중 하나다. 보청기의 기능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은 그저 소리를 크게 들려주는 확성기 개념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사실 보청기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전자 의료기기로서 ‘첨단 기술의 집약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가격대는 물론 그 종류도 다양한 만큼, 나에게 꼭 맞는 보청기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경험이 풍부한 보청기 전문 청능사의 상담 및 가이드는 필수라고 할 수 있겠다.

성남, 분당을 대표하는 보청기 전문점 ‘보청기프로 성남분당센터’는 프리미엄보청기 전문 센터로서, 최신 장비를 통한 세밀한 검사와 상담을 바탕으로 세계 명품 보청기로 손꼽히는 지멘스, 오티콘, 스타키, 포낙, 벨톤, 와이덱스 등의 제품을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단순히 보청기를 판매하는 곳이 아니라 난청으로 고통 받는 분들을 위한 청력측정, 난청상담, 청능재활 등 꼭 필요한 도움을 주고자 다양한 서비스를 몸소 실행하고 있는 곳이다.

보청기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전문점에 직접 방문하여 상담을 통해 미리 체험해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그러나 거동이 불편한 노약자, 또는 멀리 산간지방에 거주하여 이동이 어려운 이들도 있는 법. ‘보청기프로 성남분당센터’에서는 이런 이들을 위해 청능사가 직접 방문하여 상담, 검사를 진행하는 무료 출장검사 서비스까지 시행하고 있다. 보청기가 필요한 사람이 있다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모습에서 난청인들의 삶을 질을 높이겠다는 ‘보청기프로 성남분당센터’의 경영 이념이 엿보인다.

마침 2015년 11월 15일부터 청각장애 등록자에 한하여 보청기 구입 시 지원되는 국가보조 기준금액이 기존 34만원에서 최대 131만원으로 인상되었다는 희소식도 들려온다. ‘보청기프로 성남분당센터’는 국가보조금지원 상담전문점으로서 정확하고 친절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니, 그 동안 난청으로 고통 받았다면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또한 새해를 맞아 전제품 특별할인 및 무이자 할부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으니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보청기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겠다. 자세한 내용은 ‘보청기프로 성남분당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겠다. 난청으로 겪는 불편을 최소화하고 편안한 일상을 되찾아줄 보청기를 구매하고자 한다면 성남보청기, 분당보청기로 유명한 ‘보청기프로 성남분당센터’를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잃어버렸던 소리의 세계를 되찾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문의(031-707-9194 / 031-707-9779)와 홈페이지(http://www.sorizon.com/)를 이용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