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6-03-04 17:50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세컨플로어가 손 글씨로 유명한 캘리그라퍼 공병각과 2016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시즌 세컨플로어가 탐닉하는 주제는 ‘치유와 응원’으로 지난해부터 지속되는 안타까운 사건 사고들과 경기 침체로 인한 불안감을 위로하는 평화와 긍정의 메시지로 담아냈다고 하네요. 공병각이 세컨플로어만을 위해 작업한 ‘LOVE PEACE, DON’T CRY, DON’T WORRY, THAT’S OK’ 등의 캘리그라피를 심플 라인의 재킷과 원피스, 티셔츠, 블라우스 등에 과감하게 접목시켰다고 합니다. “괜찮아, 괜찮아, 다 괜찮아”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세컨플로어X공병각 컬렉션을 통해 스타일로 경험하게 된다고 하네요.

배럴이 어반 피트니스 라인과 함께 스포츠 레저 전문 전시회 2016 `스포엑스(SPOEX)`에 첫 참가했습니다. 스포엑스는 헬스, 피트니스 용품, 캠핑 아웃도어 등 국내외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스포츠 레저 전문 전시회입니다. 2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삼성 코엑스에서 총 나흘간 진행됐습니다. 전시회 기간 동안 요가강사인 나디아, 배럴팀 피트니스 트레이너 정예진 그리고 패들 보더 이재호 선수가 직접 방문해 피트니스 라인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특히 메인 무대에서 펼쳐진 나디아의 워킹 클래스와 배럴팀 요가 트레이너 김태희의 공연은 어린아이는 물론 임산부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쳤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 힙합 뮤지션 더콰이엇, 자유로운 인라인 스케이터이자 비디오그래퍼 제프리드블류와 ‘City Traveler’ 캠페인을 이어갑니다. 이번 시즌 앤드지에서는 자신만의 자유롭고 유연한 색깔을 지닌 City Traveler 아이콘과 함께 ‘New Exeprience of Movment’라는 테마를 전달한다고 합니다. 기존에 익숙한 아이템들에 활동성과 스포티 기능성을 더해 컨템포러리 웨어에 활력과 자유로움을 더한 옷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팀버랜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고유의 아이콘인 클래식 6인치 부츠에서 영감을 받아 가볍고 패미닌하게 재조명된 조슬린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조슬린 츄카부츠는 플랫슈즈에 사용되는 라스트를 이용해 무거움을 벗어버리고 라인을 한층 여성스럽게 살렸다고 합니다. 하루 종일 편안한 쿠셔닝과 지지력을 제공함과 동시에 오솔라이트 인솔로 마무리해 향균 효과까지 더했다고 하네요. 현재 팀버랜드에서는 신상품 조슬린 컬렉션의 츄카부츠를 비롯해 여성 부츠류와 남성들을 위한 센서플렉스 라인을 화이트데이 당일인 3월 14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