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6-03-25 17:16  


퓨어힐스가 꽃 피는 봄을 맞이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프로폴리스라인 특별 기획전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3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봄이 찾아오며 극심한 일교차와 미세먼저 및 황사로 건조해지는 피부를 케어 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 내에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을 1개씩 더 증정할 뿐만 아니라 프로폴리스 90 앰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동인비가 미스코리아 녹원회와 함께 ‘봄 환절기 피부건강 관리 비법’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뷰티클래스는 정관장 VIP 고객 약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동인비와 정관장이 함께해 면역력이 약해지는 환절기, 피부부터 몸속까지 건강하게 관리하는 방법을 소개했다고 합니다. 클래스를 통해 동인비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야기하는 봄철을 맞이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다양한 팁을 공유했다고 하네요. 특히 이날 뷰티 클래스에서는 사단법인 미스코리아 녹원회의 3인이 직접 참석해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귀감이 되는 그들의 뷰티라이프에 대한 노하우를 참가자들과 공유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이소이가 일산점 롯데백화점에서 25일에서 31일까지 7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합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모든 것이 새로이 시작되는 봄, 화장품의 성분을 조금만 알면 당신의 피부도 봄을 만나듯 아름다워 진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찾아봄, 느껴봄, 돌려봄’ 등 3가지 테마로 구성된다고 하네요. 첫 번째 테마인 `성분을 찾아봄`에서는 불가리안 로즈오일의 탄생스토리를 소개하고 그밖에 화장품속 흔히 사용되는 유해성분과 천연성분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두 번째 테마인 ‘로즈를 느껴봄`에서는 수천 년 응축된 불가리아 캐쥴락계곡의 천연로즈향을 직접 체향해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세 번째 테마인 `성분볼을 돌려봄`에서는 추첨기를 통해 성분볼을 뽑아 유해성분인지 천연성분인지 맞추면 정품선물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황사, 미세먼지를 자극 없이 씻어주는 천연클렌징, 잡티로즈 3-step케어, 환절기 울긋불긋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응급스팟까지 봄철 꼭 필요한 스킨케어 제품을 소개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슈에무라가 패션 디자이너 계한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2016 스프링 컬렉션 카이 포 슈에무라 출시를 앞두고 론칭 기념 파티를 진행했습니다. 23일 진행된 카이 포 슈에무라 컬렉션 런칭 파티에는 디자이너 계한희, 걸그룹 소녀시대 효연과 포미닛 허가윤 등 대표 셀러브리티를 비롯해 뷰티/패션업계 미디어, 오피니언 리더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고 합니다. 이번 카이 포 슈에무라 컬렉션은 ‘겟 더 카이-웨이브’라는 콘셉트 아래 디자이너 계한희만의 볼드하고 위트 있는 스트리트 감성이 귀여운 그래픽 아이콘으로 패키지에 더해져 시선을 집중시켰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특히 이날 론칭 파티에서는 슈에무라 수석 인터네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가쿠야스 우치이데가 참석했다고 하는데요. 우치이데를 포함한 다섯 명의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KYE 2016 F/W 컬렉션 런웨이를 위한 슈에무라 메이크업 퍼포먼스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포니이펙트가 25일 오픈 예정인 롯데 엘큐브 홍대점에 입점합니다. 포니이펙트가 면세점을 제외하고 공식적인 오프라인 매장을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롯데 엘큐브는 롯데백화점의 영스트리트 브랜드 전문관이라고 합니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 오픈은 젊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홍대 지역의 입지를 활용해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 소비자들도 공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하네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