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6-04-15 18:21  


더샘이 어반에코 와라타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어반에코 와라타 라인은 물 대신 와라타 추출물 100%로 대체해 피부에 에너지를 채워주고 천연 보습인자가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향상시켜 힘있는 피부 장벽으로 강화시켜주는 미백 및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전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어반에코 와라타 라인은 어반에코 와라타 토너, 어반에코 와라타 에센스 로션, 어반에코 와라타 아이 크림, 어반에코 와라타 크림, 어반에코 와라타 라이트 크림, 어반에코 와라타 앰플, 어반에코 와라타 수면팩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A.H.C가 A.H.C 모이스트에센스 선 젤을 출시했습니다. A.H.C 모이스트에센스 선 젤은 워터드롭 제형의 자외선 차단제로부드럽게 발릴뿐 아니라 백탁현상이나 끈적임 없이 투명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고 하는데요. 평소 자외선 차단제 바르기를 꺼리는 남성, 메이크업 뭉침과 번들거림이 걱정되는 여성, 마일드한 자외선 차단제가 필요한 민감한피부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미백과 주름개선, 보습, 진정, 탄력까지 여러가지 피부 고민을 덜어주는 멀티케어 자외선 차단제라고 하네요.



조성아22가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을 출시합니다.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은 물과 파우더를 혼합한 물분 텍스처로 피부에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밀착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여름철 피부의 대표적인 고민인 속건성, 피지, 자외선 자단, 톤 보정 등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어 손쉬운 여름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미네랄 파우더가 자연스러운 톤 보정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특허 받은 모공 피지 컨트롤 성분이 땀과 피지를 조절해 27시간 피부 보습은 물론 메이크업을 지속시켜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끈한 복숭아빛 피부로 연출해준다고 합니다.

포렌코즈가 아쿠아 커넥션 크림 예약 판매를 실시합니다. 포렌코즈 아쿠아 커넥션 크림은 프렌치 허브 블렌딩 워터가 함유된 반투명의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젤 타입 수분크림이라고 하네요. 피부에 바르면 젤 에멀전의 보습성분이 터져나오며 피부에 풍부한 촉촉함을 전달해주고 사르르 녹듯이 빠르게 흡수된다고 하는데요. 보습 성분을 가득 채운 젤 네트워크 시스템의 수분 레이어와 사카라이드 함유로 촉촉함을 오래도록 꽉 잡아주며, 글라이코스아미노글리칸이 피부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천연보습인자 NMF가 피부 보습 능력을 강화시켜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