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최신뉴스

태연·규현, 광고 모델 발탁 “깨끗해서 고맙삼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6-04-20 14:47  

태연·규현, 광고 모델 발탁 “깨끗해서 고맙삼다”



가수 태연과 규현이 제주삼다수의 광고 모델로 발탁돼 ‘청정 제주`를 주제로 한 광고캠페인을 통해 청정함의 속살을 드러낸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김영철)가 ‘깨끗해서 고맙삼다’라는 콘셉트로 기획한 광고캠페인은 TV광고와 음원, 뮤직비디오, SNS 등 온라인 홍보 등으로 구성돼 지난 15일부터 새롭게 선보인 TV광고(15초, 30초)에는 태연과 규현을 모델로 섭외해 전 연령층과 특히 젊은 층에게 친근하게 다가갔다.

앞서 태연과 규현으로 구성된 일명 제주삼다수 프로젝트 밴드 ‘밴드 고맙삼다’ 앨범 또한 뜨거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지난 12일 각종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 전격 공개된 곡은 제주도 하면 떠오르는 명곡 ‘제주도의 푸른 밤’과 ‘삼다도 소식’을 젊은 감성으로 리메이크한 노래다.

태연이 부른 ‘제주도의 푸른 밤’은 공개 직후인 12일 오전 8시 기준 엠넷, 올레뮤직 등 국내 5개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고,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도 8위에 오르며 팬들에게 감미로운 선율을 전했다.

또한 지난 11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제주 여행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 2편(태연 편, 규현 편)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태연 편 뮤직비디오는 지난 11~12일 외국 시청자가 84.5%에 달했다. 태국 31.3%, 베트남 17.4%, 한국 15.2%, 대만 9.8% 등의 순으로 조사됐다. 규현 편은 태국 19.5%, 한국 16.2%, 대만 14.8%, 인도네시아 12.3% 순으로 나타났다.

공사 관계자는 “뮤직비디오와 TV광고 등 이번 광고캠페인은 젊은 층이 방문하고 싶어 하는 제주의 아름다운 절경을 소개해 시청자들이 가까운 시선에서 간접 경험해볼 수 있어, 제주 관광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5월에도 공식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광고캠페인 관련 콘텐츠를 지속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