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LAN PART.1 LOST` 쇼케이스 전 세계 V앱 생중계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6-05-18 08:10  

몬스타엑스,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LAN PART.1 LOST` 쇼케이스 전 세계 V앱 생중계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셔누, 원호, 기현, 형원, 민혁, 주헌, 아이엠)가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LAN PART.1 LOST`의 쇼케이스를 가지고 타이틀곡 ‘걸어’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7일에서 18일 넘어가는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LAN Part.1 LOST` 발표하며 전격 컴백했다.

이번 앨범은 2.5부작 대형 프로젝트 `THE CLAN`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음악 뿐 아니라 패션, 비디오 아트 요소가 고루 어우러진 프로덕션으로 팬들과 가요계 관계자들로 부터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몬스타엑스가 오18일 오후 8시 예스24 라이브홀(구:악스홀)에서 열리는 `몬스타엑스 <THE CLAN PART.1 LOS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앱 몬스타엑스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V앱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7개월만에 발표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에 대해 직접 소개 하는 것은 물론 수록곡 전곡의 프리뷰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근황 토크,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등의 다양한 이야기를 선보이며 전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걸어(All In)`는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 사운드로 대표되는 파워풀한 사운드와 Future Bass가 결합된 힙합곡으로, `너를 가지기 위해선 내 모든걸 걸겠다`는 저돌적인 사랑법을 그린 노래다. 특히 압도적인 펀치라인과 로맨틱한 멜로디, 직설적인 노랫말이 쉴 틈없이 교차되는 등 음악과 퍼포먼스가 역동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걸어`가 ‘남자의 지키는 사랑`에 대해 노래했다면, 지난 9일 선공개된 ‘Ex Girl(feat. 휘인 of 마마무)`은 `지키지 못한 사랑`의 아련한 감정을 노래한다. `헤어진 연인이 날 어떻게 생각할까’란 질문에 대한 상상을 레이백이 가미된 힙합 알앤비로 표현한 곡으로, 몬스타엑스의 또 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또 힙합과 EDM을 결합해 청각적인 재미와 흥분을 부각시킨 ‘네게만 집착해’, Teen pop적인 구성에 트랩 장르를 접목해 청량한 분위기를 완성한 ‘반칙이야’, 밴드 사운드와 빈티지한 감성을 살린 ‘백설탕’ 등 6곡이 수록됐다. 앨범에는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적극적인 참여는 물론, 매드클라운 브라더수 보이프렌드 정민 등도 각자 힘을 보탰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후 3시 MC 박슬기의 진행으로 `THE CLAN Part.1 LOS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이후 오후 8시 팬들을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컴백행보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