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플레이,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특별상 '신생브랜드 부문' 수상

입력 2016-07-20 11:25  



커피전문점 `탭플레이`는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탭플레이의 이름은 수도꼭지를 의미하는 `tap`과 놀다, 즐기다라는 의미의 `play`를 합쳐 만든 신조어다. `맛있는 음료가 쏟아지는 수도꼭지`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양질의 커피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테이크아웃전문점으로 알려져 있다.

커피&모히토 전문점 탭플레이는 HACCP 인증을 받은 100% 아라비카 원두로 만든 아메리카노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100% 생 애플민트와 라임을 직접 빻고 7가지 과일과 탄산수를 사용한 대용량(700ml) 무알콜 모히토도 제공하고 있다.

탭플레이 임남희 대표는 "모히토와 라떼를 접목한 민트모히토라떼가 시그니쳐 메뉴로서 한 잔의 커피라도 진정성을 담아 제공할 것"이라며 "탭플레이만의 특색 있는 다양한 메뉴들로 이번 브랜드 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것 같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