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기념 이벤트, '아낌없이 주는 바베파파’

입력 2016-08-12 10:00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스토어 바베파파가 `아낌없이 주는 바베파파`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0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공식 참가한다고 밝혔다.

국민빨대컵 비박스를 비롯해 아이브제 브랜드 호주 프리미엄 유기농 유아세제 레드루트, 슈, 유진 아기띠로 유명한 엘비니앤코 힙시트, 세인트파크 등 유명 산후조리원에서 사용되는 청담동 기저귀 벨라베이비 해피, 독일 저불소 유아치약 푸치 등 육아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이번 베페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제30회 베이비페어를 기다리는 엄마들을 위해 베페가 열리기 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바베파파 베페 참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소문내기 이벤트에 응모한 엄마들 중 30명을 추첨해 엘비니 어반핏 화이트 외 엘비니 트리플라이 안심 목베개, 유기농 유아세제 레드루트, 독일 저불소 유아치약 푸치, 비박스 방수 턱받이 등을 선물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바베파파 홈페이지 내 소문내기 이벤트 이미지를 복사한 다음 개인 블로그나 카페 혹은 SNS에 등록한 후 바베파파 코엑스 베이비페어 참가를 응원하는 글을 작성하면 된다. 소문내기 이벤트 당첨 확률을 높이는 꿀TIP으로 포스팅 시 필수 해시 태그를 넣고, 이벤트를 설명하거나 응원하는 문구를 본문에 같이 작성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 질 수 있다.

한편 베이비페어 진행 시 바베파파 부스(A홀 E145-베페 프리미엄 라운지 맞은편)에서 국민빨대컵 비박스, 유기농 비트루트 발효성분을 함유한 유아세제 레드루트, 30년 장인의 손길 엘비니, 프리미엄 필로우 루코오가닉, 독일 유아용 저불소 푸치치약, 청담동 기저귀 벨라베이비해피, 베페에서 론칭되는 트리플라이 유아백팩, 속싸개-낮잠이불 뿐만 아니라 다용도로 사용되는 뱀부 스와들 블랭킷 등 다양한 제품들이 최대 50% 체험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된다.

베페 기간 4일 동안 현장 이벤트로 바베파파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을 하면 할인 쿠폰, 유니크백, 벨라베이비해피(BBH) 기저귀 샘플, 유아 오가닉 스카프 빕을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하고, 부스를 찍어 자신의 SNS에 올리면 안심 세탁망을 매일 1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베페 매거진 속 바베파파 쿠폰을 찾아 부스로 방문하면 선착순 333명에게 벨라베이비 해피 정품 기저귀 샘플을 무료로 증정하며, 사용하던 비박스 보온냉커버를 가지고 오신 선착순 50명에게는 새롭게 리뉴얼 된 기능적인 신규 보온냉커버를 교체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베페 현장에서 오전, 오후 시간대별 엘비니앤코 1만원 추가 할인 타임세일 러쉬와 3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바베파파 유니크 백을 증정하며, 베페 기간 중 혹은 베페가 끝나고 부스 방문 생생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 또는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엘비니 트리플라이 안심 목베개 정품을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