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파파, '제 30회 베페 베이비페어' 성황리 마무리

입력 2016-09-05 10:00  



지난 달 25일부터 28일까지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스토어 바베파파가 `아낌없이 주는 바베파파` 라는 슬로건으로 참가한 국내 최대 규모 제 30회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 2월 코엑스 베이비페어때 보다 2배더 넓어진 부스와 새롭게 런칭된 제품들을 함께 선보이며 코엑스 베이비페어를 찾은 방문객의 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국민빨대컵 비박스를 비롯해 비트루트 천연발효 성분이 함유된 호주 프리미엄 유기농 유아세제 아이브제 레드루트, 슈 유진 아기띠로 유명한 엘비니앤코 힙시트, 세인트파크 등 유명 산후조리원에서 사용되는 청담동 기저귀 벨라베이비해피, 독일 저불소 유아치약 푸치 등 바베파파 전 브랜드 모두 목표 수량 이상으로 판매되며 또한 번의 인기를 실감했다.

엘비니 힙시트 아기띠는 편안한 사용감과 고급스런 색상으로 엄마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세들러 힙시트 퍼플 색상과 딥그레이 색상은 비치된 제품이 박람회 기간 동안 모두 판매되어 예약 발송을 받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비박스 이유용품인 3in1 멀티 이유식 머그컵, 스푼포크세트, 과즙망 그리고 아이브제 레드루트 유기농 아기세제와 1종 안심 주방&젖병세정제는 이번 페어 기간 동안 비치된 제품이 모자랄 정도로 판매되는 등 성공적으로 베이비페어를 끝 맞췄다.


바베파파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은 “8kg의 실제 아기 무게로 힙시트 캐리어를 체험해 보니 엘비니 제품에서만 느낄 수 있는 편안함을 느꼈다”, “제왕절개를 통해 아이를 출산했는데 엘비니 힙시트 캐리어를 착용해 보니 허리와 어깨가 편하고 배의 수술부위가 맞닿는 부분이 부드럽고 압박감이 없어 좋았다”, “아이들 식사 습관을 연습시키려고 여러 제품을 찾았는데 믿고 쓰는 비박스에서 이유식 트레이닝 머그컵과 스푼포크세트, 유아 식판이 있어 바로 구매했다“, “요즘 가습기 살균제 성분 문제로 유아세제 구매 시 에도 전성분을 꼼꼼히 확인한다는 한 고객은 세제부문 세계최초 유기농 인증을 받은 아이브제 레드루트는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 안심세제로 널리 알려져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며 큰 관심을 보였다.

관계자는 “처음 선보인 엘비니 뱀부 스와들 블랭킷은 페어 기간동안 전 제품 완판 행렬을 이루며 엄마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며 바베파파 부스를 방문한 엄마들이 직접 소재의 촉감을 느껴보며 제품의 우수성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했다. 통기성이 뛰어난 100% 대나무 원사를 소재로 만들어진 뱀부 스와들 블랭킷은 아기 땀띠와 발열을 예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신생아의 속싸개 용도는 물론 아기의 성장에 맞춰 낮잠이불, 목욕타월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바베파파 스토어는 페어 기간에 방문하지 못하는 엄마들을 위해 사후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부스 방문 생생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 또는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엘비니 트리플라이 안심 목베개 정품을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사후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베이비페어가 동시 진행되는데 온라인 전용 회원 즉시할인, 쿠폰, 사은품 등을 적용시 베페 현장과 거의 같은 최대 56%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전 제품 5만원 이상 구매시 스카프빕 증정, 실결제금액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등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사후 이벤트는 9월8일(목) 까지 진행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