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의 화신’, 공효진을 향한 조정석-고경표의 절절한 구애…시청자들 가슴도 애가 탄다

입력 2016-10-11 08:09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이 시청자들을 선택불가의 늪에 빠뜨리고 있다.

‘질투의 화신’은 처음부터 양다리 로맨스를 내세우며 삼각관계의 전형적인 틀을 비틀었다. 공효진(표나리 역)과 조정석(이화신 역), 공효진과 고경표(고정원 역)가 만났을 때 발산되는 시너지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는 만큼 질투폐인들도 신나리(공효진+조정석) 커플이냐, 정나리(공효진+고경표) 커플이냐라는 최고의 난제를 만났다.

특히 12일 방송에서는 표나리(공효진 분)를 사이에 두고 이화신(조정석 분), 고정원(고경표 분)의 치열한 쟁탈전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뿐만 아니라 표나리를 향한 두 남자의 절절한 구애가 가슴을 애타게 할 예정이다.

지난 14회 방송에서 격정적인 키스신으로 역대급 엔딩을 장식한 표나리, 이화신은 그 동안 티격태격하며 웃음 포인트를 담당했다. 그러나 이성이 아닌 본능에 따라 그 순간에 충실하며 묘한 텐션을 폭발시켰던 두 사람은 이를 시작으로 애절하면서도 섹시한 케미를 터뜨리며 다시 한 번 강력한 어택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보는 이들도 달달함에 취하게 만들었던 표나리, 고정원은 전혀 예상치 못했던 분위기로 급반전하며 안방극장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이는 표나리의 마음에 이화신도 들어찬 만큼 질투와 불안함, 미안함 등 복합적인 감정이 두 사람의 관계에 큰 변화를 불러일으키는 것.

무엇보다 표나리는 서로 반대되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 이화신, 고정원의 사이에서 혼돈과 깊은 고민에 빠지며 그녀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으로 두 남자 앞에 선다고 해 기대를 불어넣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금껏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세같살(세 명이서 같이 살아)’의 길을 걷고 있던 시청자들도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두 커플의 매력열전 앞에 고민이 점점 더 깊어질 전망이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표나리는 아나운서 시험에 최종 합격하며 4년 동안 준비했던 꿈을 이루게 됐지만 헬기로 그녀를 방송국에 데려다준 이화신은 정직 처분에 앵커 시험 자격까지 박탈돼 그의 운명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본격 양다리의 시작을 알리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12일 밤 10시에 15회가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