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베이 채택 충북혁신도시 `건영 아모리움 양우 내안애`, 분양 마감 임박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6-10-12 18:09  

4베이 채택 충북혁신도시 `건영 아모리움 양우 내안애`, 분양 마감 임박



선착순 100만원 계약 진행하는 가운데 분양에 속도 내

주택시장에서 상품성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입지는 당연히 갖춰야 할 요소로 꼽히는 가운데 차별화된 상품성을 지닌 아파트들이 선전을 거듭하고 있다.

최근에는 아파트를 바라보는 시선이 이전과 달리 특화설계, 커뮤니티 시설 등 다양해 졌다. 이는 수요자들의 높아진 눈높이와 늘어난 니즈에 기인하는 것으로 풀이할 수 있다.

특히 건설업계는 최근 앞다퉈 Bay(베이)와 수납공간 등의 특화설계를 선보이고 있다. 베이의 경우 많을수록 일조량 확보와 채광에 유리하고 통풍 및 환기가 용이해 정서적으로도 도움이 된다. 또한 여름에는 냉방비를, 겨울에는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다.

단지 내에서 `원스톱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커뮤니티시설 등을 선보인 아파트들 역시 빠르게 집주인을 만나는 모양새다. 이러한 상황에서 충북혁신도시에서는 해당 지역 내 최대 수준의 커뮤니티시설과 함께 4베이 특화설계를 채택한 중소형아파트가 분양 마감을 위한 채비를 서두르고 있다.

㈜건영과 양우건설㈜가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두촌리 충북혁신도시 C2블록에서 선보인 `건영 아모리움 양우 내안애`는 지하 1층~지상 22층, 총 13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84A㎡ 747세대, 84B㎡ 95세대 등 2가지 주택형으로 구성된다. 현재 84B 타입의 경우 완판이 임박했다.

단지는 전 세대 남향 위주 단지 배치를 실현했으며 웰빙 단지 구현을 위해 필로티 설계를 도입했다. 실내에는 4Bay 혁신평면 설계를 채택해 일조량 확보에 유리하며 판상형 맞통풍 구조를 바탕으로 자연 환기에 유리하다. 각 타입의 드레스룸에는 창문이 설계돼 자연 통풍과 채광이 더해질 예정이다.

84A 타입의 경우 주부의 편리한 동선을 위한 아일랜드형 주방이 제공되며 현관에는 대형 수납공간을 마련해 계절용품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수납강화형으로 설계된다. 84B 타입은 안방에 창문이 하나 더 설계되고 3면 개방형 평면 설계로 탁 트인 수변공원 조망권을 강조했다.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한 가운데 층간 소음 저감재 시공과 음식물 탈수기가 설치되며 대기전력차단 콘센트와 일괄소등 스위치, 온도조절시스템도 구축된다. 단지에는 디지털시스템과 시큐리티시스템이 도입돼 빠르고 편리한 삶과 안전이 강조된 생활이 가능하다.

유아지원센터가 단지 근처에 신설될 예정으로 도서관, 청소년 문화의 집, 보건소, 북카페 등 교육, 문화를 아우르는 상업시설이 단지 배후에 위치한다.

건영 아모리움 양우 내안애는 1689㎡에 이르는 충북혁신도시 내 최대 수준의 커뮤니티시설을 갖췄다. 단지 중앙에는 썬큰가든, 야생화정원, 가족숲정원 등이 위치했으며 입주민들의 여가, 운동을 위한 피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이 들어선다.

입주민 주차 편의를 위한 넉넉한 주차공간 확보가 계획됐으며 수변공원과 연계된 테마파크가 조성된다. 자녀들의 교육을 위한 작은 도서관과 남녀 독서실도 조성되며 입주민들의 커뮤니케이션 도모를 위한 주민카페도 마련된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체육근린공원과 하나된 쾌적한 입지로 단지 바로 앞에는 지역 랜드마크로 여겨지고 있는 수변공원이 자리해 에코 조망권과 함께 그린프리미엄을 품어 빠른 시일 내 분양 마감이 전망된다"고 밝혔다.

2018년 1월 입주가 예정된 건영 아모리움 양우 내안애의 모델하우스는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두성리 835-4에 마련됐다. 현재 `선착순 100만원 계약`이 진행되고 있으며 상세한 계약 절차 및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