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귀요미 역도요정 포스 첫 공개

입력 2016-10-17 08:38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이 귀여운 역도요정으로 변신한 자태가 첫 공개됐다.

이성경은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한얼체대 역도부의 기대주이자 운동 밖에 모르는 역도선수 김복주 역할을 맡았다. 지난 2014년 데뷔 후 단 2년 만에 타이틀롤에 이름을 올리며 놀라운 상승세를 증명하고 있다.

특히 이성경은 그동안 작품 속에서 도도하고 세련된 도시녀 역할을 주로 연기했던 상황. 이번 작품에서는 한 평생 역도 밖에 모르고 살아온 천생 운동선수 김복주 역할을 맡아 대대적인 이미지 변신을 꾀하고 있다.

이와 관련 이성경이 길었던 머리를 짧게 자른 채 들쑥날쑥한 처피뱅 앞머리를 하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복주로서의 첫 자태를 드러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눈동자를 굴리는 깜찍한 표정을 더해 풋풋하고 건강한 청춘의 자태를 발산하고 있는 것. 역도선수다운 다부진 체격과 오동통 물오른 볼 살이 과거 늘씬한 몸매에 브이라인을 뽐내던 이성경의 모습과 비교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성경이 귀요미 역도요정의 포스를 드러낸 장면은 지난 1일 서울시 성북구 정릉동에 위치한 복치킨 촬영장에서 진행됐다. 일찌감치 촬영장에 도착한 이성경은 스태프들을 향해 큰 소리로 인사하며 밝고 씩씩한 모습으로 사기를 북돋았다. 뿐만 아니라 복치킨에서 키우는 반려견으로 등장하는 개들을 보살피고 소품으로 준비된 지폐를 부채 삼아 부채질 하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 등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 촬영장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이성경은 이번 작품을 위해 체중을 늘리고 역도연습에 매진하는 등 남다른 노력을 기울였던 상태. 이성경은 “배역이 확정됨과 동시에 준비를 시작했고 지금까지도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복주는 정말 사랑스럽고 귀여운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또 “많은 분들의 배려 속에서 편안하고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감독님의 열정에 저도 덩달아 더 뜨겁게 연기할 수 있는 것 같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 측은 “이성경은 대본 속 김복주의 모습을 200% 살려내고 있어 스태프들조차 전작의 도도하고 까칠한 캐릭터가 기억나지 않는다는 반응”이라며 “이성경의 변신은 계속되고 있다. 앞으로 더 건강하고 더 사랑스러워질 이성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바벨만 들던 스물한 살 역도선수 김복주에게 닥친 폭풍 같은 첫사랑을 그린 ‘달달 청량’ 감성청춘 드라마다. ‘오 나의 귀신님’ ‘고교처세왕’ 양희승 작가와 ‘송곳’ ‘올드미스다이어리’ 김수진 작가, ‘딱 너 같은 딸’ ‘개과천선’ ‘7급 공무원’ 오현종 PD가 의기투합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는 ‘쇼핑왕 루이’ 후속으로 오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