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도요정 김복주’ 남주혁, 눈부신 노력 묻어난 심쿵 뒤태 완성

입력 2016-11-14 10:14  



‘역도요정 김복주’ 남주혁의 환상적인 근육질 몸매가 공개됐다.

남주혁은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수영천재로 세간에 일찍이 주목을 받았지만, 스타트 트라우마로 힘들어하는 수영선수 정준형 역을 맡았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남주혁은 발랄하고 청량한 이미지와 함께 고민하고 방황하는 청춘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관련 극 중 수영선수인 남주혁의 탄탄한 상반신이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남주혁이 수영장 탈의실에서 비장한 표정으로 몸을 풀고 있는 상황. 팔을 쭉 뻗어 등에 힘을 준 뒤태에서는 조각조각 자리 잡은 등근육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어 남주혁의 갈라진 가슴근육, 균일한 식스팩, 잔잔한 팔의 핏줄까지 드러나면서,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는 것. 극한의 훈련을 이겨내고 있는 수영선수의 피와 땀이 서려있는 듯한 모습에 남다른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셈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차세대 몸짱 배우로 거듭난 남주혁의 수영장 대기실 장면은 지난 9일 인천 서구의 한 수영장에서 촬영됐다. 이날 촬영에서 남주혁은 5부 수영복 바지를 입고 수영장 탈의실에서 몸을 풀며 수영선수 정준형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보였다. 무엇보다 남주혁이 촬영장에 등장하자, 현장의 모든 시선이 쏠린 동시에 열광적인 환호가 이어졌던 터. 하지만 정작 남주혁은 고민에 잠긴 정준형의 심정에 오롯이 집중하는 등 최고의 감정 연기를 선보여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그런가하면 평소 뛰어난 자기 관리로 정평이 나있는 남주혁은 이번 작품을 위해 이전 보다 더 수영 연습에 몰입하는 등 각별한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 남주혁의 남다른 의욕이 만들어낸 명장면에 스태프들 또한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이와 관련 현장은 남주혁의 등장부터 연기가 마무리 되는 시점까지, 풋풋한 청춘 배우 남주혁이 뿜어내는 뜨거운 열정에 대한 여운으로 뒤덮여있었다는 귀띔이다.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측은 “남주혁이 연기하는 정준형 역은 밝은 면과 어두운 면을 잘 조화시켜야 하는 캐릭터다. 남주혁은 이런 정준형의 모습을 100% 소화해내고 있다”며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남주혁의 남성미와 성숙미를 충분히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바벨만 들던 스물한 살 역도선수 김복주에게 닥친 폭풍 같은 첫사랑을 그린 ‘달달 청량’ 감성청춘 드라마다. ‘오 나의 귀신님’ ‘고교처세왕’ 양희승 작가와 ‘송곳’ ‘올드미스다이어리’ 김수진 작가, ‘딱 너 같은 딸’ ‘개과천선’ ‘7급 공무원’ 오현종 PD가 의기투합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오는 16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