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범 5주년 농협생명, 통합 고객서비스 브랜드 첫 선

김민수 기자

입력 2017-01-13 10:16  


NH농협생명이 출범 5주년을 맞아 통합 고객서비스 브랜드인 `NH고객행복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NH농협생명은 이를 위해 ▲고객을 직접 방문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서비스 ▲사이버창구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는 바로바로 서비스 ▲보이는 ARS와 NH스마트콜센터 앱을 제공하는 스마트콜 서비스 ▲보험금 청구와 모바일 접수시스템을 구축하는 지급만족 서비스 ▲금융사기 예방교육과 찾아가는 금융교육 서비스 등을 연간 순차적으로 시행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병행할 계획입니다.

서기봉 NH농협생명 사장은 "‘고객행복’이란 금융회사의 출발점이자 목적지라고 할 수 있을 만큼 핵심적인 가치로 최근 금융감독원이 개정 예고한 보험사 경영실태평가 내용에서도 고객서비스의 중요성이 반영됐다"며 "농협생명은 고객행복헌장 선포를 통해 ‘고객사랑 1등 생명보험사’라는 당사의 비전 실현을 약속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