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이 출범 5주년을 맞아 통합 고객서비스 브랜드인 `NH고객행복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NH농협생명은 이를 위해 ▲고객을 직접 방문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서비스 ▲사이버창구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는 바로바로 서비스 ▲보이는 ARS와 NH스마트콜센터 앱을 제공하는 스마트콜 서비스 ▲보험금 청구와 모바일 접수시스템을 구축하는 지급만족 서비스 ▲금융사기 예방교육과 찾아가는 금융교육 서비스 등을 연간 순차적으로 시행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병행할 계획입니다.
서기봉 NH농협생명 사장은 "‘고객행복’이란 금융회사의 출발점이자 목적지라고 할 수 있을 만큼 핵심적인 가치로 최근 금융감독원이 개정 예고한 보험사 경영실태평가 내용에서도 고객서비스의 중요성이 반영됐다"며 "농협생명은 고객행복헌장 선포를 통해 ‘고객사랑 1등 생명보험사’라는 당사의 비전 실현을 약속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