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내호평역 오네뜨 센트럴' 모델하우스 오픈 첫날 인산인해

입력 2017-02-03 14:24  



`평내호평역 오네뜨 센트럴`은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갔다.

3일 문을 연 `평내호평역 오네뜨 센트럴`은 모델하우스에 몰려든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쌀쌀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오픈 전부터 방문객들이 길게 줄을 서 입장을 기다리는 진풍경도 펼쳐졌다.

`평내호평역 오네뜨 센트럴`은 호평지구 중심입지에 들어서 다양한 인프라를 모두 걸어서 누릴 수 있다는 점과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와 74㎡로 조성되어 있다는 점이 알려지면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부동산 11.3 대책을 피한 단지로 전매제한이 6개월로 기존과 동일하며, 1순위 청약신청 제한 및 재당첨 제한도 없어 투자자들의 발길까지 붙잡고 있다.

특히 `평내호평역 오네뜨 센트럴`은 아파트의 프리미엄을 높여주는 특화설계와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돼 차별성을 갖추고 있다.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로 개방감과 채광을 확보했으며, 100% 지하주차 설계로 단지 전체를 공원화해 안전성과 쾌적성을 극대화했다.

단지 내에는 아이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갖춰진다. 자연 생태계를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는 친환경 교육공간인 에코에듀파크가 조성되며, 학생들이 조용하게 독서할 수 있는 작은도서관과 맞벌이 부부들이 자녀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이 들어선다. 단지 주출입구 쪽에는 통학차량에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승하차를 할 수 있도록 돕는 키즈스테이션도 배치된다.

또한 `평내호평역 오네뜨 센트럴`은 단지 안팎으로 풍부한 녹지를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 호평중앙공원, 어린이공원(예정)이 위치해 친환경 라이프를 누릴 수 있으며, 단지 내에도 물빛정원, 그린정원, 허브가든 등 다양한 테마정원 등이 조성돼 입주민들은 가족과 함께 산책은 물론 여가생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모든 인프라를 도보로 누릴 수 있는 핵심 입지에 주거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아파트로 지어진다는 점이 부각되면서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신 것 같다. 특히 단지 내 차별화된 커뮤니티 공간이 조성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 168-11번지(호평제일교회 옆)에 조성돼 있으며, 오는 7일 특별공급을 진행한 이후 8일 1순위, 9일 2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