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 무계미소지움, 홍보관 2차 그랜드 오픈

입력 2017-02-06 16:39  



무계미소지움만의 4가지 안심보장제 등 파격적인 조건 눈길

장유 무계미소지움이 2차 홍보관 오픈을 앞두고 있다. 지난 12월 12일 김해문화원 1층 공연장에서 조합원 창립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는 장유 무계미소지움은 2월 홍보관을 2차 오픈할 예정이며, 무계미소지움만의 4가지 안심보장제 등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워 조합설립인가를 빠르게 추진할 계획이다.

무계지역주택조합이 시행하고 SG신성건설이 시공예정이며 아시아신탁이 자금관리를 맡는 장유 무계미소지움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었다. 현재 아파트 분양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59㎡A, 59㎡B, 84㎡ 등 총 522세대가 들어설 계획으로, 모두 4bay 구조 신평면 설계로 공간 디테일의 감동을 맛볼 수 있다. 또한 계약금 1500만원 정액제 그리고 토지확보 100% 완료로 김해 장유의 마지막 600만 원대 아파트를 소유할 가장 확실한 기회가 열린 것이다.

무계미소지움은 일명 `4가지 안심보장제`로 주목받고 있다. 조합설립인가 진행이 안 될 시 계약금 환불로 조합원 가입 시 자금 안정성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시키고 사업부지의 미확보 시 납입금액 반환을 보장한다. 아울러 조합원 분담금을 확정하여 조합원의 추가 분담금을 없앴으며, 조합설립인가 후 4년 내 입주를 채택해 조합설립인가 후 4년 내 미 입주 시 위약금을 지급한다.

이러한 무계미소지움만의 4가지 안심보장제뿐만 아니라 무계미소지움은 탁월한 지리적 입지와 교통 환경 그리고 집을 선택하는데 있어 빼놓을 수 없는 교육환경과 편의시설까지 완비해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먼저 장유IC, 서김해IC를 통한 부산, 차원, 양산, 밀양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이와 함께 율하지구, 유통단지, 일반산업단지 등과 밀접한 위치에 속해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무계미소지움이다. 뿐만 아니라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는 단지 내 보육공간과 독서열람 및 학습공간을 조성할 예정이며, 시외버스 터미널, 공원, 상업시설 등 생활에 필요한 편의시설까지 들어설 전망이다.

한편 주택 홍보관은 롯데마트 정문 앞인 김해시 대청동 318-1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무계미소지움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