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쎈여자 도봉순’ 지수, 멋짐 폭발 첫 스틸 컷 공개…치명적 제복자태 ‘심쿵’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7-02-08 07:39  

‘힘쎈여자 도봉순’ 지수, 멋짐 폭발 첫 스틸 컷 공개…치명적 제복자태 ‘심쿵’



‘힘쎈여자 도봉순’ 지수가 치명적 매력의 제복 자태를 뽐내며 ‘지수앓이’를 예고했다.

오는 2월 24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측은 8일 지수의 첫 스틸 컷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 분)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안민혁(박형식 분)과 정의감에 불타는 인국두(지수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힘겨루기 로맨스를 그린다.

극 중 지수가 맡은 인국두는 경찰대 출신의 열혈 신참 형사이자, ‘츤데레 박력남’으로 사회정의는 실현될 수 있다고 굳게 믿는 원리원칙주의자다. 불의 앞에서는 지위 고하를 막론하고 수갑을 채워버리는 들판의 야생마같은 날또라이, 무조건 직진만 있는 ‘직진남’이다. 세상이 원칙대로 되지 않는다고 믿는 안민혁(박형식 분)과 티격태격 앙숙케미로 극의 재미를 끌어올리고, 범상치 않은 브로맨스를 그리며 여성시청자들의 여심을 자극할 예정.

박보영이 연기하는 도봉순의 오랜 짝사랑남이자 옆에서 그녀를 든든하게 지켜주는 절친 인국두는 비록 일에 있어서는 칼 같은 남자지만 사랑 앞에선 다정한 ‘츤데레 박력남’으로 박형식이 맡은 안민혁과 함께 설렘지수를 높일 전망이다.

공개된 스틸 컷 속 제복을 차려입은 훈훈한 비주얼의 지수는 여심을 설레게 만든다. 누군가를 향해 살짝 미소를 짓고 있는 얼굴은 시선을 강탈한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극중 도봉동에 발생한 연쇄 살인사건 현장 조사에 나선 인국두의 모습이 담겼다. 형사로 완벽 변신한 지수의 날선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역대급 훈남 형사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며 그가 그려낼 인국두 캐릭터에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박보영, 박형식과 그려낼 남다른 케미와 시너지는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인국두는 도봉동 연쇄 살인사건 발생 후 도봉순과 안민혁의 갑을 관계에 원치 않게 개입하게 되고, 사건 해결을 위해 힘을 모아 서로가 서로를 돕는 ‘다단계 경호체계’에 돌입하며 한 집에서 삼각 동거 로맨스를 펼치게 된다. 뿐만 아니라 여심(女心) 넘어 남심(男心)까지 흔든다는 마성의 매력남이자 각종 찌라시에 남자를 좋아한다는 소문이 자자한 똘끼충만한 게임업체 CEO 안민혁으로부터 의문의 추파(?)를 받는 등 어느 드라마에서도 보지 못했던 범상치 않은 ‘브로맨스’와 묘한 삼각 로맨스를 형성하면서 극에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츤데레 박력남’ 지수가 ‘순수 괴력녀’ 박보영과 똘기 충만한 ‘치명적 매력남’ 박형식과 어떤 로맨스를 펼쳐나갈지 벌써부터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힘쎈여자 도봉순’은 JTBC 편성 개편에 따라 기존 8시 30분에서 밤 11시로 시간대를 옮겨 오는 2월 24일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