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파파 제 31회 코엑스 베페 참가

입력 2017-02-08 10:30  

-16일, 17일 선착순 입장객 총 4,000명에게 국민빨대컵 비박스 증정.
-현장 최대 60%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 구성 진행.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스토어 바베파파가 `육아 팩트체크, 정답은 바베파파다` 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31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공식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국민빨대컵 비박스, 호주 유기농 유아세제 레드루트, 슈, 유진 힙시트 엘비니, 청담동 기저귀 벨라베이비해피, 프리미엄 필로우 루코오가닉, 유아용 저불소 치약 푸치 등 총 6개의 바베파파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과 이번 베페 기간에 맞춰 론칭되는 신규 브랜드 2개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제주 화산송이 필터를 사용한 순도 99.9%의 정제수로 제작된 넬피오레 물티슈 와 독일 100년 전통의 안전한 무불소 치약 카가를 가지고 관람객을 맞을 계획이다.

제 31회 베이비페어를 기다리는 엄마들을 위해 바베파파는 베페가 열리 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개인 블로그, 육아카페, 바베파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코사토 이지피스, 엘비니 세들러 힙시트, 유기농 유아세제 레드루트, 독일 무불소 치약 카가, 넬피오레 물티슈 등을 증정한다.

마케팅 담당자에 따르면 베페가 열리는 4일 동안 현장 부스를 방문한 입장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말했다. 우선 16일, 17일 선착순 입장객 총 4,000명에게 국민빨대컵 비박스를 증정하고, 현장에서 바베파파 모바일 앱을 다운받은 선착순 입장객 총 400명에게 엘비니 오가닉 스카프빕, 벨라베이비해피 기저귀 샘플팩, 바베파파 할인쿠폰이 담긴 럭키백을 증정, 바베파파 현장 부스(A홀 E150) 사진을 찍어 SNS에 공유하면 넬피오레 물티슈 증정, 산모수첩을 지참한 예비맘을 대상으론 바베파파에서 사용 가능한 2만원 할인 쿠폰 및 넬피오레 물티슈를 지급한다.

한편, 바베파파는 베페 기간 동안 자연환경을 지키기 위한 재활용 용기 수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유기농 비트루트 발효성분을 함유한 유아세제 레드루트 공병을 가지고 현장 스탭에게 전달하면 새 상품 레드루트 제품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일정 시간 현장 부스에 깜짝 등장하는 `파파`를 찾아 SNS에 인증하면 무형광 세탁망 순수담다를 증정한다.

더불어 베페 기간 중 혹은 베페가 끝나고 바베파파 부스 방문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엘비니 트리플라이 토들러 백팩 및 오가닉 스카프 빕을 선물한다. 제 31회 베페 베이비페어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바베파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