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올인원 무선 UHD셋탑박스 13일 정식판매 돌입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7-02-08 10:24  

딜라이브, 올인원 무선 UHD셋탑박스 13일 정식판매 돌입



딜라이브 케이블방송이 새롭게 선보이는 2종의 UHD셋탑박스가 오는 13일 정식 판매된다.

지난 1월에 딜라이브 플래티넘(Platinum)과 딜라이브 UHD라는 새로운 셋탑박스를 선보인 딜라이브는 8일 사전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13일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2종의 UHD셋탑박스는 검정색 사각형 셋탑박스 디자인을 과감히 버리고 화이트 톤의 유선형 디자인으로 제작해 기존 셋탑박스들과 차별화를 시도했으며, 넷플릭스와 UHD채널/VOD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형태로 제작됐다.

특히 딜라이브의 플래그십 모델로 판매되는 딜라이브 플래티넘은 업계 최초로 무선전송기능을 탑재해 TV와 셋탑박스 단말 간에 HDMI같은 유선연결을 하지 않고 무선(cordless)으로 TV를 시청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딜라이브 플래티넘에는 2.4GHz AP가 셋탑박스에 기본 탑재되어 있어 별도의 공유기를 설치할 필요 없이 집안 내에서 자유롭게 WiFi 이용이 가능하고, 디퓨저(Diffuser) 기능을 탑재해 좋아하는 향기로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

신규가입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들도 신규 UHD셋탑박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가입 문의는 딜라이브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딜라이브는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판매 기간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정식 출시일 부터 우선 설치한다.

이로써 딜라이브는 지난해 4월 사명변경 이후 기존 케이블방송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론칭한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에 이어, UHD셋탑박스인 딜라이브 플래티넘과 딜라이브 UHD를 출시하는 등 혁신적 디지털방송 사업자의 기반을 마련했다.

딜라이브는 “이번에 정식 판매되는 2종의 UHD셋탑박스는 기존에 보지 못했던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다. 단순한 셋탑박스 기능을 넘어 실내 인테리어 효과도 낼 수 있는 제품으로 딜라이브의 기술력이 집약된 차세대 셋탑박스이다. 앞으로도 딜라이브는 고객들이 만족하는 혁신적인 서비스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