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서현철X박경혜, ‘마성의 입담’ 터졌다…시청률 1위

입력 2017-02-09 09:48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서현철과 박경혜의 마성의 입담이 또 하나의 레전드 편을 탄생시켰다. 두 번째 예능 출연도 ‘라스’를 선택한 서현철은 전매특허 아내 관련 에피소드로 원조 토크의 신의 위엄을 보여줬고, 박경혜는 처녀 귀신 배역과 관련된 에피소드와 외모에 관련된 얘기까지 솔직 당당한 모습으로 강력한 존재감을 뿜어내며 시청자들을 매순간 웃게 한 것. 여기에 장혁진과 민진웅은 자신들만의 특별한 에피소드로 웃음을 더해 수요일 밤의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는 ‘이렇게 뜰 줄 알아쓰까~(?)’ 특집으로 서현철-장혁진-민진웅-박경혜가 출연했다. 9일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상승세 속에 수도권 기준 9.3%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함과 동시에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아내 에피소드’로 ‘라스’ 공식 토크박스에 등극한 명불허전 서현철. 그는 “많은 러브콜을 거절했다. 부담이 됐다. 두 번째 예능을 ‘라디오스타’로 하게 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2년만에 돌아온 서현철은 다시한번 ‘아내 에피소드’를 폭로하며 웃음에 시동을 걸었다. 그는 “아내가 리액션이 강하다. 집사람과 아버지가 ‘인간극장’을 봤다. 아내가 ‘왜 저러니’라며 혼자서 리액션을 반복했다. 이를 보고 아버지가 ‘왜 아는 사람이야?’라고 물었다”며 시작부터 담백한 에피소드로 4MC를 만족시켰다.


서현철의 아내 에피소드가 계속됐다. 그는 “자다가 꿈을 꿨었다. 꿈에서 로봇 국회의원들이 ‘내가~ 이제~’를 반복해서 외쳤다”며 “눈을 떠보니 집 사람이 ‘내가~ 이제~’라며 코를 골고 있었다”고 일화를 밝혔다. 이에 김구라는 “이걸 이렇게 살리기 쉽지 않다”며 극찬을 했고, 윤종신은 “아내 분을 한번 뵙고 싶다”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또 그는 “아내가 단어 하나가 비슷하면 틀리게 말한다”며 ‘수저통’을 ‘필통’으로 ‘다이어트’를 ‘아르바이트’로 ‘비데’를 ‘내비’로 ‘리콜’을 ‘리필’로 말한 사연을 덧붙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그의 공연 에피소드가 웃음의 정점을 찍었다. 그는 “지방에 내려가면 공연을 그 지방의 사투리로 하기로 얘기가 나왔다. 그래서 무대감독과 배우에게 충청도 사투리로 하겠다고 전했다”고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그는 "원래는 대사가 경상도 사투리다. 원래 ’큰일났데이!’라는 대사를 ‘일~ 났어~’라고 했다. 그랬더니 모두가 웃음을 참느라 쳐다보질 못했다”고 밝혀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후에도 그는 변함없는 토크왕 면모를 가감없이 발휘했고, 준비해 온 범상치 않은 개인기까지 선보이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웃음을 선사했다.


박경혜의 에피소드도 만만치 않았다. 박경혜는 드라마 ‘도깨비’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먼저 꺼냈다. 그는 “드라마 ’도깨비’ 오디션을 보고 작품이 너무 하고 싶었다. 그래서 빌 수 있는 건 다 빌었다”며 ”집 앞의 놀이터에 정자가 있는데, 그 정자에서 칼을 물고 도깨비에게 소원을 빌었다”고 엉뚱한 4차원 면모를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남다른 존재감 박경혜는 ‘귀신 눈빛’을 CG없이 소화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는 “첫 촬영 때 감독님 옆에 서있는데, 감독님께서 ‘경혜가 조금 더 노력해주면 CG없어도 되겠는데?’라고 말했다”며 CG없이 촬영을 하게 된 사연을 털어놨다. 이에 윤종신은 “귀신 역할인데 분장을 안 했다는 건..”이라며 감탄을 터트리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박경혜는 학창시절 생긴 에피소드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급식실에서 급식판을 보고있는데 무서운 언니들에게 붙잡혔다. ‘눈 똑바로 보고 다니라’고 했다. 저는 째려보거나 하지않았다”며 당시의 표정을 재연했고, 이에 4MC는 “눈을 깐 게 더 무섭다”, “눈을 깔아서 무서운 사람을 처음이다”며 박장대소를 했다.


박경혜는 쿨하게 양악수술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다. 그는 “치아가 약해 30대면 틀니를 써야 해 수술했다”며 “수술당시 의사선생님께 예뻐지는 것이 무섭다고 말했더니 예뻐지고 싶으면 눈 이랑 코를 하라고 했다. 그래서 믿음이 갔다”고 셀프 디스를 했다. 이후 핸드폰 판매왕이었다고 밝힌 그는 판매왕이 된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했고, 일식집 아르바이트 당시 있었던 일화들을 털어놓으며 마지막까지 웃음을 전했다.


장혁진은 미국에서 배우 김원해와 마약반에 체포 당할 뻔한 사연을 털어놓기도 했다. 그는 “김원해와 담배를 태우고 있었다. 그런데 저 멀리서 커다란 벤이 오더니, 한 명이 총을 꺼내서 겨누고 다른 청년이 마약 반 명찰을 꺼냈다”며 “손을 들면 손을 내리라고 소리치더라”고 긴박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그는 “원해형이 옆에서 ‘디스 이즈 디스(담배 상표)’라고 말했다. 그때 정말 죽을 뻔 했다”고 폭로해 웃음 사냥에 힘을 보탰다.


이 밖에도 안 비슷한 성대모사로 웃기는 민진웅이 김래원, 이제훈, 김원해의 성대모사로 웃음을 자아냈고, 김구라의 덕후라고 밝히며 김구라의 제스처를 흉내 내기도 했다. 이에 김구라는 “수신호가 주는 매력이 있다“며 “제가 또 몇개 개발하겠다”고 전해 큰 웃음을 더했다. 또 그는 6주만에 책을 못 읽어 다니던 법대를 그만뒀다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고, 간호조무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관장업무에 나섰다며 특이한 이력들을 고백하기도 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라디오스타’ 서현철 역시 믿고 보는 서현철! 명불허전 토크왕이다!”, “’라디오스타’ 박경혜 의외의 토크실력에 놀랐다! 도핑 테스트해봐라!ㅋㅋ”, “’라디오스타’ 장혁진 연기력이 받쳐주니 토크가 사네~ 이번 계기로 눈도장 제대로 찍으신 듯!”, “’라디오스타’ 민진웅 구라바라기 귀여워요ㅋㅋ 난 이분 성대모사가 제일 좋아! 안비슷한데 웃겨~ㅋ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