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LTS 공식주관사 IDP, 네이버 톡톡과 함께하는 뉴질랜드·호주 사이버 박람회 진행

입력 2017-02-09 16:16  



네이버 톡톡과 IELTS 공식주관사 IDP가 함께하는 뉴질랜드·호주 사이버 박람회가 지난 6일부터 오는 17일까지(주말 제외) 진행 중이다.

네이버 ID기반 무료 채팅 서비스인 네이버 톡톡과 IELTS 공식주관사 IDP가 함께하는 이번 뉴질랜드·호주 사이버 박람회는 기존에 진행되던 오프라인 현장 박람회가 아닌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는 사이버 박람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유학정보에 대한 상담은 네이버 톡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이뤄지며 상담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웹 상에서 실시간으로 상담이 이뤄지는 만큼 신속한 답변과 상담이 가능하며 유학 전문 카운셀러에 의해 상담이 진행돼 전문적인 컨설팅이 제공된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소개되는 유학국가는 뉴질랜드와 호주다. 뉴질랜드는 해외 유학생에 대해 폭넓은 정부지원과 안전이 강조된 수준 높은 교육환경이 제공되며 타 영어권 국가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어학연수 비용이 저렴하다.

또한 청정 자연환경을 가진 나라라는 이미지에 맞게 스포츠 매니지먼트 학과 관련한 연구실적 및 학부 커리큘럼에 대한 국제적 인지도가 높은 편이다. 뿐만 아니라 유학생들의 주요 문제 중 하나인 비자 연장 및 변경에 대한 절차 및 과정이 간편하고 용이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여기에 현지에서 14주 이상의 연수 및 Level 5 Certificate or Diploma 이상 학위를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주 20시간의 합법적인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도록 파트타임 허가증을 발부하고 있다. 특히 디플로마 이상의 학업을 일정기간 이수할 경우 졸업 후 풀타임으로 일할 수 있는 취업비자를 취득할 수 있다.

호주의 경우 학교, 전공 등과 상관 없이 졸업 후 취업비자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학사, 석사, 박사 등 각 과정에 따라 졸업 후 일정기간의 체류가 가능하다. 또한 호주 현지의 8개 명문대 모두 세계 대학 랭킹 100위권 내에 해당된다.

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사이버 박람회는 현장형 박람회에 직접 참여하기 어렵거나 시간적 여유가 되지 않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박람회"라며 "뉴질랜드, 호주에 대한 다양한 유학정보 및 현지 교육정보를 준비한 만큼 해당 국가들에 대해 유학을 준비 중인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버 톡톡과 함께 뉴질랜드·호주 사이버 박람회를 주최하고 있는 IDP는 뉴질랜드, 호주를 비롯한 영어권 유학전문회사이자 전세계 IELTS 공식주관사이며, 사이버유학박람회 참가는 IDP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뉴질랜드·호주 사이버 박람회는 IDP 공식홈페이지 내에서 채팅 상담을 받고 IDP 에듀케이션 사무실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