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제주도 시작으로 13개 도시 전국투어 시작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7-02-13 09:19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제주도 시작으로 13개 도시 전국투어 시작



시대를 관통하는 드라마와 깊은 여운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가 지난 2월 12일 서울공연을 마치고 24일 제주도를 시작으로 전주, 부산, 광주, 울산, 인천, 대구를 비롯한 13개 도시 전국 투어를 시작한다.

첫 시즌 10개 도시 투어에 이어 올 시즌 13개 도시 투어로 뮤지컬 투어로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며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2016년 11월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성대한 막을 올린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개막 첫 주 주말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 연말시즌과 신년 연휴까지 객석 점유율 93%를 기록하며 호평 속 흥행가도를 달렸다.

특히 역대 최고의 캐스팅이라 불리는 류정한, 엄기준, 신성록, 카이가 선보인 네 가지 색깔의 몬테크리스토 역은 에드몬드의 순수함과 백작의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연기력에 배우 각각의 매력이 더해져 관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얻었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를 본 관객들은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모를 정도로 재미있는 공연", "마치 카니발에 다녀온 듯 환상적이다", "극장 나오는 순간이 아쉬울 정도", "무대, 의상, 넘버, 연기 모든 것이 완벽", “지금 이 순간도 가슴이 먹먹” 등의 후기로 전석 기립과 환호의 여운을 직접 남겼다.

`몬테크리스토`는 `삼총사`, `철가면` 등의 소설로 잘 알려진 프랑스 작가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소설을 뮤지컬화한 작품으로 2009년 스위스(Theater St. Gallen) 창작초연 이후 첫 해외 라이선스로 2010년 국내에 소개됐다.

촉망 받는 젊은 선원 에드몬드 단테스가 그의 지위와 약혼녀를 노린 친구와 주변 사람들의 음모로 감옥에서 14년의 세월을 억울하게 보내고 극적으로 탈옥한 후 보물섬을 찾아 막대한 재산을 축적하고 몬테크리스토 백작이라는 신분으로 복수와 용서에 이르는 파란만장한 여정을 무대로 옮겼다.

`몬테크리스토`는 `마타하리`, `지킬 앤 하이드`의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이 작곡하고 그의 콤비 잭 머피(Jack Murphy)가 대본과 가사를 썼다. 원작 소설의 배경을 재현한 유럽풍의 웅장하고 클래식한 무대에 브로드웨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스태프들의 감각이 빚어낸 수작으로 예술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췄다.

`몬테크리스토`는 장밋빛 인생이 한 순간 절망의 나락으로 떨어져 복수를 결심하기까지의 드라마틱한 전개, 끝내 사랑과 화해를 선택하는 로맨틱한 스토리는 물론 `용서`를 향한 여정을 보여줌으로써 관객들에게 복수를 뛰어넘는 감동과 쾌감을 전한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2월 24일~2월 26일 제주 아트센터, 3월 10일~3월 11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 전당 모악당, 3월 17일~3월 19일 천안 예술의전당 대공연장, 3월 24일~3월 26일 울산 문화예술회관 대극장, 3월 31일~4월2일 창원 성산아트홀 대극장, 4월 14일~4월 16일 수원 경기도 문화의 전당, 4월 28일~4월 30일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흥행신화를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