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회원가입 특별혜택 프로모션까지?

입력 2017-02-13 12:35  


"국내최대규모의 객실을 보유" 하고 있는 대명리조트(대명콘도) 에서 겨울시즌을 맞이하여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대명리조트에서는 회원가입 즉시, 전국 대명리조트(콘도 및 호텔)+골프+스키+승마+워터파크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금번 겨울성수기 휴가 및 스키시즌을 준비중이라면 서둘러 신규혜택이 많은 대명리조트 회원권에 관심을 가져볼만 하다.

가입 시 장점으로 계약금 납입만으로도 대명리조트 신규 회원가입과 동시에 전국 13개 직영사업장(VVIP전용 소노펠리체 포함) 약 8,568실을 즉시 이용 할수 있다. 현재 운영사업장으로는 홍천 비발디파크,소노펠리체(504실,VVIP용 전용), 강원도 고성 델피노 골프앤리조트, 양양 쏠비치호텔앤리조트, 삼척 쏠비치호텔앤리조트(721실), 대명리조트 양평/변산/단양/경주/거제마리나/제주, 엠블호텔 여수/고양을 모두 이용할수 있다.

대명리조트 분양 가입상품중 패밀리형은 원룸(방1)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며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스위트형은 가족 중심인 투룸(방2)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며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계약금 납입과 동시 회원번호를 부여 받아 즉시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대명리조트 패밀리형 분양가격은 2천만원대~3천만원대, 스위트형 분양가는 3천만원대~4천만원대에 분양 받을 수 있다.

특히 계약기간 종료 후 100% 전액 분양대금이 반환되는 회원제(멤버쉽)상품은 인기가 높아 별도문의 및 자세한 안내를 받은 후 가입이 가능하다고 한다. 더불어 고품격 스타일의 VVIP 노블리안은 1억원대부터 분양가격이 구성되어 있으며 평형대별로 럭셔리한 내부구조로 차별화된 최고급 콘도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VVIP 노블리안 분양 상품 가입시에는, 특히 전문상담사의 안내자료 및 설명을 필요로 한다.

대명리조트회원권 회원제인(10년/20년)전액반환형과 등기제(평생회원사용권)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인 측면에서 사용할 때 등기회원제 상품은 장기간 이용 하는 개인(가족)과 법인에게는 더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분양상품에 처음 가입한 신규회원에게는 객실 및 부대시설 등을 이용할 때 이용요금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신규가입회원에게 특별 프로모션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신규가입 기명회원 특별혜택으로는 객실료 회원요금의 50%할인(2년간) 혜택과 입회기간내 부대시설 할인혜택 적용이 주어지며 또한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30~50% 할인 등 다양한 특별혜택이 주어지며 골퍼들을 위해 비발디파크3곳· 델피노CC 1곳 등 총 63홀이 운영되고 있다. 분양상품별로 신규혜택이 다양하게 부여되므로 가입 시 전문상담사의 상담이 꼭 필요하다.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분양 관계자는 "회원관리 부분 전문 교육을 이수한 레저컨설턴트들이 상담을 시작으로 계약체결 및 예약까지 `1대1 전담제`로 계약 후 사후 관리를 하고 있으며 여행 성수기에도 문제없는 숙박예약과 고품격 시설과 서비스로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같은 회원권에 가입하더라도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지금이 가입 최적기` 라며 전했다.

대명리조트 상담, 무료안내자료 배송 (휴일 및 24시간 개인/법인회원권 문의)
문의 : 02-2186-5495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