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기업 '빅앤트피아이에스', 빅데이터 분석시스템으로 비용 줄이고 효과 높였다!

입력 2017-02-13 15:09  



모바일 사용자의 증가는 신문 지면 광고, 잡지 매거진 광고, 라디오, TV광고 등 오프라인 마케팅광고주를 온라인 광고 마케팅으로 이동하게 하면서 모바일 사용자가 주로 사용하는 SNS채널인 인스타그램 홍보, 블로그 체험단, 페이스북 광고 등 온라인 광고 마케팅에 집중되면서, 온라인마케팅 효과를 높이기 위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은 오프라인 마케팅에 비해 짧은 시간,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어 장점으로 여겨져 왔으나, 최근에는 구매력이 높은 키워드 및 많은 사용자의 검색 키워드는 오히려 오프라인 마케팅 비용보다 더 지출되고 있다.

기업 홍보 마케팅 담당자, 쇼핑몰 운영자, 농수산물 등 농업법인 및 영농법인 관계자, 신제품 및 회사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중소기업, 대기업 등 관계자들은 키워드에 대한 분석을 최우선으로 설정한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인 `빅앤트피아이에스`는 모바일 사용자의 검색 키워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시스템 `앤트네스트(ANTNEST)`를 자체 기술로 개발하여 클라이언트의 제품, 브랜드, 서비스에 맞춰 모바일 사용자의 검색 키워드를 자동으로 매칭해주고,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등의 콘텐츠 생산, 공유, 공감 등의 PIS(post interaction score)를 높여 줌으로써 비용은 줄이고, 효과를 높이고 있어 화제이다.

모바일 사용자의 검색키워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시스템 `앤트네스트(ANTNEST)`의 추출된 키워드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의 기획과 설계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페, 지식인, 카카오톡, 온라인뉴스기사 등의 모바일 채널에서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한 결과 프랜차이즈의 경우 8배의 창업문의가 증가했으며, 로컬의 맛집 경우 1.8배의 매출이 증가했다.

현재 `빅앤트피아이에스`는 최근 프랜차이즈 4곳과 온라인 광고 마케팅 계약이 체결되었으며, K뷰티의 중심에 있는 화장품 회사 2곳, 농수산물 쇼핑몰 등 10여개의 기업과 계약이 체결되었다. 또한, 중국시장의 온라인 마케팅을 필요로 하는 한국 및 중국 기업 등을 위해 빅앤트피아이에스 중국지사에서도 계약문의가 증가하고 있어 더욱 많은 기업과 계약이 체결될 것으로 기대된다.

빅앤트피아이에스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들이 지역의 병원, 맛집, 학원 등의 로컬전문 온라인 마케터와 화장품쇼핑몰, 아동복쇼핑몰, 농수산물쇼핑몰, 건강식품쇼핑몰 등의 쇼핑몰전문 온라인 마케터, 프랜차이즈 관련 전문 프랜차이즈 온라인 마케터로 운영되고 있으며, 상담만 하더라도 무료로 빅데이터 분석하여 예상되는 매출까지 제공을 해주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모바일사용자 빅데이터추출 키워드에 대한 문의 및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상담이 필요한 경우, 빅앤트피아이에스 홈페이지와 본사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