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오는 18일, 19일 독학 재수반 추가 모집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7-02-15 09:46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오는 18일, 19일 독학 재수반 추가 모집



2018학년도 수능을 대비해 이제 독학기숙학원은 대세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생활과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준비된 환경 속에 생활하면서, 특정 과목에 대한 효율적인 집중 학습이 가능하고, 학원으로의 주소 이전을 통해 학원 인근에서 수능시험을 편하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이에 에듀셀파가 예약생을 제외한 결원생 보충과 숙소 인원 조정으로 독학 재수생 남, 여 약간명을 추가 모집하고 있다. 또한, 해당 독학기숙학원은 재수생의 성적과 실질적 학습 측면에서 꼼꼼한 정보를 제공하고, 생활면이나 성향까지 반영한 개인 최적화 방법을 모색해주기 위해 입시평가 연구소를 운영 중이다.

관계자는 "학원 내 입시전략 평가 연구소는 최근 학생 개개인에게 맞는 `전략적 입시 흐름도`라는 개념을 통해 다양한 맞춤형 지원으로 학부모와 재수생에게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수험생들의 처음 입소 상담부터 실제 입소 후 개별 정밀 상담까지 수능 성적과 매월 모의고사, 학과별 취약점, 진로와 적성, 개인의 성향, 전체적 방향, 목표점, 과정, 최종 결과 등을 일괄 관리 체계로 DB화하고 정성화를 더해 개인별 다차원적 그룹 관리 및 학습 형태나 학습실 배치, 대학 진학 등에 적용한다. 또한, 생활 관리 측면에서도 유의점이나 집중화 요소를 찾아 개인별 숙소 배치나 식사 등에 별도 반영해 특별 관리한다.

실생활에서 남, 여 학생들의 완전한 독립적인 숙소 공간을 비롯해 학습과 식사 시 별도 관리 동선, 남, 여 선생님의 24시간 동숙 생활 등으로 매시간 현황 체크를 진행한다. 남, 여 학생 간 엄격한 구분 관리로 입시에 방해되는 원천적 요인을 제거했고, 필요한 인강 과목을 제외하고는 인터넷 유해 학습 요소를 차단해 공부에 대한 집중력과 몰입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학과 지원에서도 선호도가 높고, 우수 학생들이 많이 몰리는 특별반을 별도 편성하여 운영 중이다. 경찰대, 삼군사관학교반, 의대, 한의대반, 사범대, 교육대반 등이 대표적이다.

재학 중인 선배나 현직에 있는 초청 강사 등을 통한 동기 부여 강연과 각 반 특성에 맞는 입시 흐름이나 전략, 학습 방법 등에 대해서도 입시평가 연구소의 별도 코칭 상담을 통해 체계적 관리를 병행한다. 성적 분석과 학과별 입시 경향을 살펴 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개인 맞춤형 학습 코칭 과정도 진행된다. 수능 중상위권 학생들에게 적합한 순수 독학 자기주도 학습반은 물론, 국어, 수학 집중반, 각 과목별 1:1, 1:3, 1:10의 그룹 집중반 등 개인에 따라 최적화된 학습 방법을 연중 모색할 수 있다.

한국사 등 필요과목 무료 특강 프로그램도 운영해 원하는 학생들은 기본부터 탄탄한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심리 안정과 자기 통제에 도움을 주는 외부 강사 특별 프로그램도 진행할 뿐만 아니라, 수험생 입장의 애로사항 및 학습 측면의 고민과 문제점을 개별적으로 수시 정밀 상담함으로써, 수험생과 학부모 모두 공감하는 피드백을 통해 수험생 스스로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습관을 저절로 형성하게 하고 있다. 이런 과정을 통해 2017학년도 수능에서 등급 향상을 통한 상위권대, 한의대, 교육대등에 다수가 합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춘선 대성리역 인근, 남양주 화도읍에 위치한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상담 전화나 직접 방문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