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조합’ 한석규X김래원, ‘프리즌’ 보도스틸 10종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7-02-16 09:41  

‘역대급 조합’ 한석규X김래원, ‘프리즌’ 보도스틸 10종 공개



제작보고회를 통해 베일을 벗은 영화 ‘프리즌’에 대한 반응이 폭발적이다.

연기의 신 한석규와 역대급 연기 폭발 김래원의 스크린 첫 만남, 그리고 새로운 범죄 액션의 탄생에 관심이 집중되면서 주요 포털 사이트 PC, 모바일 메인 점령은 물론, 개봉 예정 영화 일간 검색어 1위를 석권했다.

이렇듯 2017년 상반기 한국영화 최고 화제작의 위엄을 당당히 입증하며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프리즌’이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프리즌’은 감옥에서 세상을 굴리는 놈들, 그들의 절대 제왕과 새로 수감 된 전직 꼴통 경찰의 범죄 액션 영화.

공개된 보도스틸 10종은 완전범죄 구역이 된 교도소의 충격적인 실체와 그곳을 둘러싼 인물들의 팽팽한 긴장감을 엿보게 한다. 먼저, 절대 제왕 익호(한석규)와 전직 꼴통 경찰 유건(김래원) 절대 어울릴 수 없을 것 같았던 두 인물이 의문의 장소에서 서로 마주하는 모습은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남다른 케미와 숨겨진 이야기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대한민국 최초 실제 교도소 올로케이션을 통해 담아낸 리얼 그 자체의 압도적 비주얼 역시 시선을 모은다.



마치 주인처럼 교도소를 활보하는 ‘익호’, 함께 술잔을 기울이는 죄수들의 모습, 유건과 양아치 건달 창길(신성록)이 대결하는 생존 액션의 순간은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던 교도소에 대한 상식을 완전히 뒤집으며 강력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익호의 교도소를 시찰하는 교정국장 배 국장의 모습은 극적 긴장감을 자아내고, 비리 교도소장 강 소장(정웅인)과 익호의 전략 브레인인 김 박사(김성균)의 은밀한 만남은 새로운 범죄의 시작을 예고하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주요 포털 많이 본 무비클립 1위, 인기 영상 1위에 등극한 1차 예고편에 이어 파격적인 비주얼의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하며 2017년 최고 기대작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 영화 ‘프리즌’은 3월, 과감한 설정으로 범죄 액션의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