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의 탄생-시즌4> 결선은 예선과 다르다, 베테랑 곽지문 누적수익률 7.57%로 1위 등극!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7-02-20 16:48  

<주신의 탄생-시즌4> 결선은 예선과 다르다, 베테랑 곽지문 누적수익률 7.57%로 1위 등극!



한국경제TV의 대박천국 2부 주식 고수 수익률 대결 프로그램 <주신의 탄생 시즌4-전설의 시작>(기획: 김경식, 연출: 류장현)이 결선 2주차에 돌입했다.

결선은 예선과 전혀 다른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다. 예선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올라온 파트너들의 수익률이 주춤하다. 현재 1위는 예선 때 9위를 기록한 곽지문 파트너다(누적수익률: 7.57%). 현대차(5.99%), 현대제철(1.58%)이 좋은 수익률을 보이며 주식 베테랑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다.



2위는 `까치` 오재원 파트너다(누적수익률: 4.98%). 예선에서도 결선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오재원 파트너는 흔들림없이 전진 중이다. DSR제강 종목에서 빠른 매매전략을 통해 6.94%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3위는 조용하지만 강한 박제연 파트너다(누적수익률: 2.84%). 현대위아에서 5.21%의 수익률을 기록하며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예선 1위 조민규 파트너(누적수익률: -4.38%)는 SK증권, 한미반도체를 편입했지만 아직까지는 예선 때의 감을 찾지 못하고 있다. 예선 2위 류태형 파트너(누적수익률: -1.20%), 예선 3위 홍은주 파트너(누적수익률: -6.14%) 역시 숨고르기를 하고 있다.




결선은 6주간 진행이 된다. 아직 주신을 예측하기는 어렵지만 초반 분위기는 예선과 정반대로 흘러가고 있다. 오늘은 과연 어떤 종목으로 분위기 반전을 시도할 지 기대가 된다.



개인전으로 진행되는 결선은 예선과 룰이 조금 달라졌다. 매주 월, 화 한 종목씩 소개(화요일, 수요일 시초가 편입)하고 4주차 부터는 컷오프 제도가 도입된다. 컷오프 제도는 그 전주 종가 기준으로 최하위 한명이 탈락하는 제도다. 4주차 때는 3주차 종가기준으로 최하위 파트너가 탈락하고, 종목 누적수익률로 주신을 결정한다.



<주신의 탄생 시즌4-전설의 시작>방송은 매주 월, 화 밤 10시 한국경제TV를 통해 전파를 탄다. 전문가들의 편입 종목과 누적수익률은 한국경제TV 홈페이지(www.wowtv.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정경부  류장현  PD

 jhryu@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