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아브뉴프랑, 다양한 고객참여형 마케팅 활동 전개

입력 2017-02-20 16:07  

젊은 감각과 트렌디한 브랜드 유치로 판교의 중심 상권으로 자리잡은 판교 아브뉴프랑에서 최근 다채로운 고객참여형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30대 골드싱글을 위한 대규모 미팅 이벤트 `골드미팅`



지난 11일 토요일, 판교 아브뉴프랑에서 30대 골드싱글들을 위한 대규모 미팅 이벤트 `골드미팅`이 개최됐다. 30세부터 39세까지의 싱글 직장인 남녀 각 100명씩, 총 200명의 골드싱글들이 참여한 이 행사는 모집 2주만에 매진되는 등 사전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 행사는 지정된 맛집에서 남녀 2:2자리배치를 통해 미팅이 이뤄지는 방식이다. 착석 시 제휴 맛집을 대표하는 음식과 주류가 제공되어 자연스럽게 미팅이 진행되며, 한 맛집에는 최대 45분까지만 머물 수 있는 규칙이 있어 참가자들은 행사시간 동안 여러 맛집을 방문했다.

미팅에 참가한 한 여성 참가자는 "직장을 다니면서 사람을 만날 기회가 없어 연애를 미뤄왔는데, 판교 아브뉴프랑에서 이색적인 미팅 이벤트가 열린다고 해서 참여했다. 맛집 탐방은 물론 여러 이성도 만날 수 있어 좋았고, 특히 인위적이지 않아 즐겁게 참여했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작년 12월 파리의연인 미팅 이벤트 이후 30대 결혼적령기에 있는 직장인들의 요청이 많아 기획했는데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 실제 결혼커플도 많이 탄생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캐릭터 디자인 전시로 이색 볼거리 제공




현재 판교 아브뉴프랑 곳곳이 유명 웹툰, 일러스트작가 및 디자이너들의 다양한 캐릭터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어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하여 가족단위 및 젊은층 고객의 내점을 유도하기 위해, 판교 아브뉴프랑은 경기콘텐츠코리아랩(경기콘텐츠진흥원 산하기관)과 연계하여 이번 캐릭터 디자인 전시를 2월15일부터 3월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개최된 `아브뉴미술제` 참가 작품들로 구성된 아브뉴갤러리 공간을 비롯하여 엘리베이터 도어 및 홀, 에스컬레이터 유리창, 휴게의자 등 판교 아브뉴프랑 주요동선 내에 캐릭터 디자인이 연출되어 있다. 이외에도 외부 스트리트, 입점 매장 내부에도 단계적으로 캐릭터 디자인 전시를 확장할 계획으로, 특히 아이를 동반한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아브뉴갤러리 공간에서는 캐릭터 상품 판매 팝업 행사 및 작가 사인회, 오픈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이 예정되어 있어, 판교 아브뉴프랑이 하나의 캐릭터 디자인 전시장으로 운영될 전망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