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X찬열, 역대급 여심저격 고백송 ‘렛 미 러뷰’ 공개…환상적 브로맨스 케미 선사 예고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7-02-22 08:28  

정기고X찬열, 역대급 여심저격 고백송 ‘렛 미 러뷰’ 공개…환상적 브로맨스 케미 선사 예고



정기고와 엑소 찬열이 달콤한 콜라보레이션을 선사한다.

정기고는 그간 ‘너를 원해’, ‘썸’, ‘소란했던 시절에’ 등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파트너들과 돋보이는 호흡을 자랑하며 로맨틱 보컬리스트의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으며, 찬열 역시 글로벌 대세 그룹 엑소의 멤버로 전세계를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음은 물론 음악,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두 사람이 함께한다는 사실 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 콜라보 넘버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정기고, 브라더수, 에이브가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사랑 고백이 담겨있다. 듣기만 해도 포근한 느낌이 퍼지는 멜로디 라인에 입혀진 정기고와 찬열의 목소리는 연애 세포를 자극하기에 부족함이 없고, 로맨틱 보컬로 유명한 정기고의 로맨틱함과 달콤하면서도 감성적인 찬열의 매력을 곳곳에서 읽을 수 있다.

특히 “이제 살짝 고개만 끄덕이면 된다”는 내용 등 음악 전반을 감싼 달콤한 내용의 가사가 사랑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로맨틱하게 다가갈 것으로 예상된다.

찬열은 도깨비의 첫 번째 OST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에 이어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에서 매력적인 저음으로 사랑의 감정을 순수하게 표현해내며 올어라운드 플레이어로서의 위상을 다졌다.

정기고의 로맨틱한 색깔과는 또 다른 찬열의 보이스 스펙트럼은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 에 색다른 매력을 부여했다. 사랑을 말하는 두 남자의 다른 색깔은 시너지 효과를 노리는 콜라보레이션의 장점을 두루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로맨틱한 사랑의 감정은 그간 많은 영감을 주며 숱한 음악들을 만들어 내는 원동력으로 작용했다.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이런 음악들의 색깔 안에서 ‘사랑’으로 보여줄 수 있는 색다른 매력을 모두 담아내며 로맨틱 넘버의 새로운 해답을 제시할 것이다.

한편, 정기고, 찬열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23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